일상 이야기/Daily Story

송도 맛집 카페, 바다가 보이면서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케이슨 24(Caisson 24) 이용후기!!

West_Nine 2020.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번 송도 호캉스 여행을 떠나면서 방문했던,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가 아주 좋은 카페

'케이슨 24'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0/07/05 - [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 7월 호캉스 -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슈페리어 더블룸 이용후기!!

 

7월 호캉스 -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슈페리어 더블룸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이제 여름이 시작되는거 같습니다. 모두 여름휴가 계획은 잘 짜셨나요~? 저는 매년 여름 때마다 바다, 계곡 등으로 휴가를 떠나는��

west-nine.tistory.com

2020/07/12 - [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 7월 호캉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24시 STAY 디럭스 솔직 이용후기!!

 

7월 호캉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24시 STAY 디럭스 솔직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슈페리얼 더블룸 이용후기에 이어서 쉐라톤 그랜드 인천 24시 STAY 디럭스 이용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ㅎㅎ 좀 이른감��

west-nine.tistory.com

오크우드 호텔에서 11시에 퇴실하고 바로 쉐라톤에는 1시에 입실 할 예정이어서 남은 시간 동안 뭐할까 고민을 하다가 
 
카페도 가고 싶고 바다도 보고싶은거에요!!

그래서 일단 붕붕이타고 바다쪽으로 나갔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다입니다!!!!!!!!

바다는 냄새도 좋고 소리도 좋고 다 좋아요 ㅎㅎㅎ

충분히 바다 구경을 하고 그 주변 카페인 케이슨 24로 들어갔습니다.

 

 

카페가 엄청나게 커요....

처음에 보고 여기는 카페인거여... 식당인거여....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정확히 맞았어요!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ㅎㅎ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를 하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주차공간이 그렇게 넓지는 않았는데...

저희는 운이 좋게도 빈자리가 있어서 무사히 파킹을 했어요!

참고로 주차는 무료 입니다.

 

 

자전거 거치대가 이렇게 따로 있어요! 해안길 쪽에 카페가 있다보니까

자전거 타고 오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내부 입니다. 테이블, 좌석이 정말 많았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내부공간은 아주 굿굿!! 이었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11시30분쯤?? 방문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

 

 

조명도 갬성조명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ㅎㅎ

케이슨 24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멍멍이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주문하는곳 입니다.

커피를 주문하러 가는 길목에 여러가지 빵들도 같이 놓여져 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거죠 ㅎㅎ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빵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젤리도 팔고 있었습니다!!

 

 

음료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는 그냥 쏘쏘한거 같습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샌드위치, 샐러드, 또띠아 랩도 이렇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식사 안하고 가시는 분들은 하나쯤 드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우리 레인형아의 여파가 여기까지 오다니...... 이건 그 유명한 깡....)

여기가 바다 앞에 있어서 갈매기들한테 먹이주는 체험을 할 수 있게 새우깡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빵을 직접 만드는거 같았어요..

냄새가 냄새가 그냥 지나치면 죄짓는 그런 냄새 다들 아시죠??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빵순이 빵돌이인 저와 여친님은 '마늘 바게트' 빵을 사서 먹었습니다.

 

 

귀여운 쿠키도 팔고있습니다~~

 

 

아..... 한강 바람을 맞으며 먹는 뽀글이가 최고인줄 알았는데........

바다 바람을 맞으며 먹는 뽀글이라니....

다음에 오면 넌 내가 꼭 먹어주겠어!!!!!!!!!!!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ㅎ

맛은 굿이었어요! 빵도 맛있고 커피와 음료도 다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케이슨 24는 어린아이와 동반해도 아주 좋을법한 카페였어요!!

가족 단위로 되게 많이 오시고 공간이 워낙 넓어서 애들이 뛰어다녀도 티가 별로 안나요!!

애견도 동반할 수 있으니 정말 온 가족이 모여서 오면 딱 좋겠죠??

 

 

카페 앞에 있는 바다 입니다!

버스킹 존이 따로 설치되어 있는데 ㅎ.ㅎ

버스킹 존이 아니라 갈매기 식사존 인거같네요.....

갈매기 엄청 많아요 진짜 엄청.... 

어느 정도로 많이 있냐면 저 앞을 지나가면 갈매기의 응아를 맞을 수도 있겠구나..

딱 그정도입니다 ㅎㅎ

지금까지 케이슨 24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