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Travel Story

7월 호캉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24시 STAY 디럭스 솔직 이용후기!!

West_Nine 2020.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슈페리얼 더블룸 이용후기에 이어서

쉐라톤 그랜드 인천 24시 STAY 디럭스 이용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ㅎㅎ

좀 이른감이 있지만 여름 휴가를 어디로 떠나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고 있는

호캉스로 여름휴가를 떠나기로 하고

송도 오크우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을 2박3일로 다녀왔습니다!!!

굳이 호캉스를 ..... 2박3일인데 연박도 아니고 다른 호텔로 가다니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희는 다르지만 같은 호텔로 향한거에요!

이건 뭐 멍멍이 소리??

오크우드와 쉐라톤 호텔은 서로 붙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ㅎㅎ

지하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넘어갈 수 있어요!

그래서 오크우드에서 먼저 하룻밤 자고 다음날 쉐라톤 그랜드 인천으로 넘어갔습니다.

2020/07/05 - [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 7월 호캉스 -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슈페리어 더블룸 이용후기!!

 

7월 호캉스 - 송도 오크우드 호텔 스튜디오 슈페리어 더블룸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이제 여름이 시작되는거 같습니다. 모두 여름휴가 계획은 잘 짜셨나요~? 저는 매년 여름 때마다 바다, 계곡 등으로 휴가를 떠나는��

west-nine.tistory.com

쉐라톤 그랜드 인천 정말 깔끔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도 편하게 잠을 자기 위해서 더블 침대로 예약을 했는데

되게 넓고 푹신푹신하고 완전 짱이었어요!!!
(오크우드는 침대가 너무 작았었죠... 쥬륵....)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의자와 책상!!!

음... 문을 열자마자 깔끔한 책상과 의자가 보여서... 집무실이 아닌가??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

왠지 저 의자 뒤에 있는 커튼을 걷어내면 엄청난 뷰가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후딱 커튼을 걷어봤습니다!!!!

짜.....라란~~~~

파크뷰.......... 파크뷰.....로 했어야 했는데....

경치가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그런데 조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오크우드에서도 씨티뷰 이었기 때문에....

쉐라톤은 파크뷰로 예약하려고 했는데 추가비용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서 굳이 추가비용을 내면서 까지 파크뷰를 봐야겠어?

라는 생각에 그냥 도시 뷰로 예약했는데 다음에 방문할때는 꼭 파크뷰로 예약할거에요!!


웰컴드링크로 자몽쥬스를 3캔 받았습니다 ㅎㅎ

다른 후기 보니까 웰컴드링크로 자몽쥬스, 커피, 맥주 이렇게 3캔을 주는거 같은데

저희가 갔을때는 바꼈나봐요... 자몽만 3캔 주셔서 교환 되나고 물어보니까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주륵주륵 주르르르륽)

아쉬웠어요....

맥주 맛이 너무 궁금해서 돈 주고 사먹으려고 물어봤는데.....

아예 물건이 없다고 해서 더욱더 아쉬웠습니당ㅜ

쉐라톤 그랜드 인천 디럭스

저희는 데일리 호텔에서 [오늘만 이가격+24STAY디럭스 + 조식 + 식음크레딧 3만원]으로 예약 했습니다!!

 비용은  약 19만원?? 정도 나왔던거 같습니다.

하나씩 설명을 드리면 24시 STAY는 말 그대로 24시간 동안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거에요!!

원래는 내가 몇시에 입실을 했던간에 퇴실 시간이 정해져있잖아요! 

그런데 24시 STAY로 예약하면 내가 입실한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오후1시에 입실해서 다음날 오후1시에 퇴실했어요 ㅎㅎ

완전 꿀이었어요!!

항상 조식먹고 나면 조금 더 자다가 나가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는데

24시 STAY가 적용이 되면서 조식먹고 더 자다가 나왔습니다.




식음 크레딧 3만원은 무엇이냐... 호텔 안에 있는 카페, 식당 등에서 3만원치를 먹을 수 있는 크레딧 입니다.

어디에서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고민을 하던 중....

'쉐라톤 포차' 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포차에서 음식을 테이크 아웃해서 숙소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테이크 아웃이 안된다고 해서.... 주륵주륵

호텔 안에 있는 카페에서 통 호밀 햄 & 치즈 샌드위치,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확실히 호텔이니까 가격대가 좀 있구나... 내돈 주고는 안먹을거 같다. 라는 생각이 처음에 들었는데

먹어보니까 UNBELIEVE!!!

정말 맛있었어요!

"입은 손보다 빠르다." 다들 아시는 말이죠??

샌드위치 사진을 안찍고 그냥 먹어버렸습니다 ㅜㅜ

3만원 크레딧 어디에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 싶으시면 샌드위치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ㅎㅎ


이제 조식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하하

조식은 당연히 뷔폐로 되어있고 들어가기 전에 온도 체크하고, 비닐장갑을 주더라구요!!

지금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항상 조심해야겠죠 ㅎㅎ

음식을 뜰 때는 일회용 비닐장갑 끼고 떠마스크 착용해서 다녀야 합니다.

조식뷔폐도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ㅜㅜ 생각보다 공간은 작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은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솔직 이용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