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Travel Story

힐링이 필요하다면 떠나세요! 시원한 강원도 고성 바다로~

West_Nine 2020.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West Nine입니다~~

오늘도 역시 아름답고 시원한 바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당 ㅎㅎ

저는 바다가 너무너무 좋아요^^

지금부터 시원하게 바다 한 번 보러 가실까요~?~

다들 이런이런 셀카 찍으시..... 죠?

셀카는 역시 머니머니 해도 그림자 셀카가 제일인 거 같아요 ㅎㅎ

뭔가 갬성적인게 싹 해서 쓱 하고 싹 하는 느낌이 들어용~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다가 어딘지 아시나요????

저는 제주도 바다와 강원도 바다를 좋아해요~~

바닷물이 파란색이어서 그런지 더 마음이 끌리는 거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바다를 좋아하시나용?

좋아하는 바다 댓글에 올려주시면 제가 직접 가서 사진 찍어서 올려드리고 싶..... 지만

(주룩)

제가 찍은 사진 중에 있으면 올려줄께용!

파도소리는 마치 저의 심장이 뛰는 소리와 유사하지 않지 않죠?

ㅎr...

ㅎr....

ㅎr.....

저 섬에 살게 되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한두 시간 정도는 행복할 수 있을 거 같네요 ㅎㅎ

강원도에 수많은 바다가 있는데 과연 저는 어떤 바다를 갔을까요오~?

저는 바로바로바로바로.......

'고성'입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까 지금 당장 차 타고 떠나고 싶네요(주륵주륵주륵)

커플사진도 이렇게 구림자를 이용해서 찍으면 굉장히 분위기가 살죠~~~

빛 들어오는 순간이 너무 아름다워서 찰나의 순간 커플 셀카를 촬영해봤어요!


 

 

 

이게 바로 갬성이죠..

#갬성 #조개껍데기 #바다 #바다 갬성

이 사진은 써비스~

고성 갔다가 속초로 넘어갔는데 설악산과 바다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찍어봤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