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Travel Story

주말을 이용한 소확행 - 광명 주말농장

West_Nine 2020.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소확행을 추구하시나요?!?

저는 요즘 주말농장에 가는게 소확행이에요 ㅎㅎㅎ

원래는 가까운곳으로 당일치기 or 1박2일로 여행가는게 저의 소확행인데...

코로나 19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주륵쥬륵....

지금부터 저의 소확행 주말농장 라이프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주말 농장이니 뭔가 키우는게 있어야겠죵??

저희는 주말농장에 상추, 고추, 고구마, 쑥갓, 깻잎, 황기 등을 심었습니당~~ 

그래서 요즘 유기농 상추, 쑥갓, 깻잎을 많이 먹고 있어요 ㅎㅎ

이 친구는 '황기' 라고 하는 아이에요!!

'황기'?? 뭔가 익숙하면서도 익숙하지 않은 아이죠!

삼계탕 끓일때 많이 넣어서 먹는 약초! 그 아이가 바로 황기입니다.

이때 빛이 너무 좋아서 갬성적으로다가 사진을 찍었습니당~~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빛이에요!!

이쁘게 꽃이 피어있죠 ㅎㅎㅎㅎ

고추나무에서 자라는 고추꽃 입니다!!

저는 주말농장을 하기전까지 고추의 꽃이 하얀색인지 몰랐어요...
(하하....)

욕하는거 아니에요!!!!!!!!!!!

저도 처음에 보고 많이 당황스러웠는데 절대 욕하는거 아니에요 ㅎㅎ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여러분!!



작년에 심었던 천일홍 입니다 ㅎㅎ

꽃 색깔이 너무 예쁘죠??

작년에 열심히 키워서 이렇게 말려놨는데 너무 많이 말려놔서 조큼 태워봤어요!!

활활 잘 타오르고 있습니다!!

화력이 아주 굳이에요 굳!!!!!

천일홍을 다 태우고 뭔가 아쉬워서 마른 나무도 이렇게 태웠습니당~~

다 큰 어른이 불장난 한다고 생각하실텐데 맞아요 불장난 했어요!!

저는 서울에서 태어나서 지금까지 서울에서 자랐는데.. 시골 라이프를 너무 좋아해요!

불피우면서 불냄새 맡고 농장일 하면서 흙냄새도 맡고..

생각만 해도 너무 너무 좋아요!!

오늘 소확행의 주인공은 바로 이 친구입니당~~~

주말농장에서 그냥 생각없이 불피우면서 놀다가 또 불을 피우니 고기가 생각이 나서

정말 어쩔 수 없이 고기를 사왔어요!!

삼겹살은 무조건 숯불이죠!

숯불에 삼겹살을 구우면 향도 좋고 식감도 더 맛있는거 같습니당 ㅎㅎ

삼겹살로 부족할까봐 앞다리살도 사왔는데...

석쇠 사이로 고기가 마구마구 호일을 깔고 그 위에 고기를 올렸습니당~!!~

근데 또 고기만 올리기에는 섭섭해서 파절임도 같이 올려서 구웠어요!

이번주의 소확행은 주말농장에서 고기 구워먹기였습니다.

다음주는 어떤 소확행을 누릴 수 있을지 기대가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