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Travel Story

구로 호캉스 강력 추천! 구로 롯데 시티 호텔 내돈내산 이용후기!

West_Nine 2021. 7. 4.
반응형


요즘 자주 떠나는 호캉스...

코로나 19 때문에 어디 제대로 여행도 못 가고 호캉스 하면서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 ㅠㅠ

이번에 다녀온 호캉스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롯데 시티호텔 입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찾았는데 정말 가성비가 좋은지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로비가 아주 넓군요 ㅎㅎ

일-월 24시간 스테이 +  배민 1만 원 쿠폰 해서 

7만 7천 원인가?로 예약한 거 같아요!

7만 원 대에 롯데시티 호텔이면 가격은 좋다고 할 수 있겠죠?


시설은 호텔이니까 당연히 깔끔합니다.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시고 굿이에요!


요즘 호텔에서 빼먹을 수 없는 바로 최첨단 소독제!!!!!!!!

저런 기계 만드는 회사는 돈 엄청 벌었겠죠 ㅋㅋㅋㅋㅋㅋ


여기 어때에서 예약했고 일만 원 쿠폰 포함된 상품으로 예약했어요!

역시 호캉스의 꽃은 배달음식이죠!

이 쿠폰으로 굽네치킨을..... ㅎㅎ
 


복도하고 문은 일반 호캉스랑 다르지 않네요!


호캉스 입장입니다.

방 크기 딱 적당한 거 같아요!

둘이 쉬기에 아주 좋은 사이즈입니다.


침대는 퀸 사이즈입니다.

호캉스 침대는 참을 수가 없죠 ㅜㅜ

너무 푹신하고 좋아요!


고층으로 방 배정받아서 뷰가 좋았어요!

도심이 시원하게 보이는 시티뷰!!!


뷰 맛집이죠 ㅎㅎ

시티뷰 최고 최고!


가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방 배정받고 먹을 거 사러 나갔는데

호텔 로비에 어떤 분이 가운만 입고 나와있더라고요...

요즘도 그런 사람이 있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메니티입니다.

다른 호캉스와 다르게 롯데 시티 호텔은 어메니티가 큰 통에 담겨 있었어요!

원래 작은 병에 담겨 있는데...

독특했어요 ㅎㅎ

치약 칫솔은 호캉스에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약간 아쉬운 점...

목욕하고 싶었는데 욕조가 없는 방으로 배정되었어요 ㅠㅠ

욕조 있는 방은 다 나갔다고 해서.......

다음에 방문할 때는 무조건 욕조 있는 방으로 예약해야겠어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있어요!

여기에 앉아서 티브이 보면서 맛있는 걸 먹으면 딱이에요 ㅎㅎ


냉장고는 이렇게 비어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사 온 일용한 양식을 채워 넣었습니다.


커피와 녹차도 준비되어 있어요!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ㅎ

구로 롯데시티 호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