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Travel Story

내돈내산 후기~ 귀여운 고양이와 토끼가 살고 있는 '휴네스트 펜션' 솔직후기

West_Nine 2021. 8. 21.
반응형
가평 휴네스트 펜션 이용후기!

가평은 펜션의 천국이죠!

 

오늘 소개할 펜션은 '내 돈 내산'으로 이용한 가평 휴네스트 펜션입니다.

 

이용후기를 보면 호불호가 좀 갈리는 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과연 저는 어땠을지 궁금하시죠?

 

 

저희가 예약한 방은 그레이 1입니다.

 

단층 구조로 되어있고 그냥 필요한 건 다 있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성수기 1박에 16만 원에 예약했는데 성수기 치고는 가격이 비싼 편이 아니어서

 

나름 가성비 좋았다고 생각해요!

 

TV는 넷플릭스는 안되는데 채널 엄청 많고 영화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왔어요!

 

근데 바닥이 대리석 바닥이어서 핸드폰이나 물건 떨어뜨리면 박살 날 거 같더라고요 ㅜㅜ

 

 

화장실도 뭐 이 정도면.....

 

뜨거운 물 아주 잘 나와요 ㅋㅋㅋㅋㅋ

 

시골에 위치해있어서 그런지 차가운 물도 엄청 차갑고...

 

 

발코니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시원한 계곡이 흐르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람 솔솔 부니 좋더라고요!

 

 

개별로 이용할 수 있는 전기그릴!!

 

요즘 코로나 때문에 공동으로 이용하면 숯불 바비큐는 좀 그렇더라고요...

 

전기그릴 이용료는 1만 원만 내면 됩니다!

 

 

간단한 음료나 주류는 사장님이 판매하기도 합니다.

 

숙소랑 편의점이랑 거리가 조금 있는데 먹다 부족하면 사장님한테 사면 정말 좋죠!

 

 

주방용품은 냄비, 칼, 가위, 수저..... 있을 건 다 있어요!

 

근데 조큼 지저분....

 

깨끗하게 잘 닦아서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티몬에서 크리스핏도넛 할인하길래 바로 사서 숙소에서 먹어버렸어요!

 

완전 존맛탱~

 

 

숙소 앞 풍경이에요!

 

마당에 토끼 뛰어다니고... 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나가면 깜짝 놀랄 수도 있어요..

 

코스모스도 활짝 펴있었어요!

 

 

닭장도 있고!

 

 

제일 귀여운 고양이도 있네요 ㅎㅎ

 

애들이 사람 손을 탔는지 만져도 가만히 있고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가평 휴네스트 펜션!

 

가성비 좋게 다녀올만한 펜션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