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Travel Story

서울 가성비 호캉스 추천! 홍대에 위치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리얼 후기!!(조식, 치즈 플래터, Sweet Hour 패키지 후기)

West_Nine 2022. 5. 26.
반응형

오랜만에 떠나는 호캉스!

 

네이버 최저가로 주말 호캉스 검색해보니까 약 14만 원 정도에 예약할 수 있어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를 방문했습니다.

 

지난번 방문했던 홍대 L7은 약 두 달 전 방문했었죠! 

 

https://west-nine.tistory.com/126

 

홍대 호캉스 추천! 가성비 좋았던 L7 홍대 바이 롯데 이용후기~

홍대에서 호캉스를 한다면...? 엠버서더, 홍대 L7 바이 롯데, 아만티 호텔,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등 4~5가지 안에서 골라야 하죠!!! 오늘은 홍대에 있는 여러 호텔 중에서 L7 호캉스 리뷰를 해보려고

west-nine.tistory.com

 

이번에 방문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는 과연 어땠을까요?

 

결론을 먼저 이야기하면 나쁘지 않았는데...

 

그런데 만약 또 가라고 한다면.....

 

고민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일단 화장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어메니티도 따로 없고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칫솔 이 정도? 밖에 없었고

 

컨디셔너가 있었으면 만족했을거 같은데 아쉬움이....

 

 

쇼파는 컬러풀하고 푹신푹신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 물, 커피, 녹차, 홍차 등이 있었어요!

 

다른 호텔은 커피머신이 있는 경우도 있던데....

 

확실히 가성비로 오는 호텔이어서 그런지 디테일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랄까?!.

(14만 원 밖에 안 하는데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거 일수도..)

 

 

우리가 받은 방은 9층이었고 전망이 아주 굿! : )

 

 

퀸 사이즈 침대라고 한 거 같은데 작은 느낌이 들었어요...

 

차라리 트윈 배드로 예약할걸....

 

예약하시는 분들 트윈으로 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예약하기 전까지 몰랐는데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호텔 홍대가 제주항공에서 운영하는 곳이었데요..(TMI)

 

 

우리가 예약한 패키지는 Sweet Hour 패키지라고 해서 와인 + 치즈  플래터 +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였습니다. 

이용시간은 18시 ~ 21시까지!

 

로비층에 위치한 선셋 가든에서 즐기는 코스예요!

 

 

선셋 가든 가는 길목에 위치한 식당.

 

조식을 먹는 장소 같았어요...

 

저녁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굉장히 감성적으로 잘 꾸며져 있었어요!

 

사진 찍기에 딱 좋은 분위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있었고,

 

날씨도 너무 좋고 모든 게 좋았다.

 

 

우리가 받은 치즈 플래터와 와인.

 

와인은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3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주는데

 

우리가 받은 와인은 스파클링 와인이었고 상당히 맛있었어요!!

 

 

치즈 플래터는 인터넷에 정보가 없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그냥 그랬습니다.

 

그냥 여러 종류의 치즈와 올리브가 들어있었어요!!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와인을 먹으니 세상을 다 가진 기분...

 

주변 사람들 보니 생맥주 무한리필 패키지로 먹는 거 같아 보였는데 너무 행복해 보였어요!

 

안주는 마음대로 사 와도 되고 주류는 반입금지!

 

 

저녁으로 먹는 닭꼬치와 노브랜드 버거.

 

치즈 플래터로 저녁이 안될 거 같아서 밖에서 미리 사 왔죠.

 

야외에서 먹으면 좋았을 거 같은데 계속 밖에 있으니..

 

추워서 방에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방 안에 음식을 올려둘 만한 테이블이 없어서 아쉬움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 조식 타임입니다.

 

호캉스에서 제일 기다려지는 시간이죠!

 

 

서양식, 한식 두 종류로 음식이 나뉘어 나옵니다.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밥도 맛있고 다 맛있었어요!

 

조식은 합격!!

 

 

과일은 많은 종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한 5 접시 먹었나?

 

진짜 많이 먹었어요..

 

전날에 많이 먹고 자서 배가 별로 안 고플 줄 알았는데 먹으니까 또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지금까지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리얼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