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서울숲 카페 추천!! 열정과 행복이 가득한 Cafe Seoul For'est.

West_Nine 2020.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서울숲으로 데이트를 가면서 방문했었던 Cafe Seoul For'est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Cafe Seoul For'est는 서울숲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있고 서울숲 공원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카페 입니다.

서울숲의 갬성을 담은 플리마켓, 음식점등이 주변에 같이 위치해있었어요 ㅎㅎ

주변구경을 하면서 가다보면 파란색 컨테이너로 둘러쌓인 Cafe Seoul For'est
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울숲 카페는 뭔가 특별해 보였는데...

청년과 어르신들의 취업을 도와주는 사회적인 카페였습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세련되고 깔끔해서 저희는 디자인 감각이 있는 젊은 청년이 운영하는


카페인가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반전매력이 있었어요 ㅎㅎ


음식 메뉴는 정말 많았어요!

커피부터 시작해서 망고빙수, 에이드, 스무디 등등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카페를 둘러봤는데 역시 대박..

그냥 갬성으로 시작해서 갬성으로 끝나는 정말 말 그대로 갬성적인 카페였습니다.

실내가 굉장히 넓었어요!!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카페안에 촬영소품이 있더라구요 ㅎㅎ

캠페인을 하는거 같은데 재밌어 보여서 하나 찍어봤습니다.

WoW Unbelievable...

제가 좋아하는 책이 마구마구 쌓여있어요!!!!!

맛있는 커피를 마시면서 여기있는 책을 모조리 읽고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19시쯤 이었는데... 해가 지면서 이렇게 갬성적인 빛이 들어왔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빛이죠 ㅎㅎ

카페가 통 유리여서 그런지 빛이 정말 잘 들어오는거 같아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왠만한 카페 저리가라 할정도로 맛있었어요!!

정성을 다해서 만드시는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커피를 다 마시고 나왔는데 갬성구름이 저희를 반겨줬습니다.

역시 여름은 구름의 계절인거 같아요!

너무 아름다워요 ㅎㅎ

이런게 바로 서울숲 갬성 아닐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