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서울 드라이브 코스 야경 데이트 추천!! 라라랜드 색감의 북악 스카이웨이(라라랜드 색감처럼 사진 찍는방법도 알려드림)

West_Nine 2020.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데이트 코스는 바로바로 '북악스카이웨이'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데이트하기 힘드시죠??

실내에서 놀자고 하니 찝찝하고....

그렇다고 야외에서 놀자고 하니 갈만한 곳이 없고....

그래서 저희 커플은 요즘 드라이브 데이트를 자주 하고 있습니다.

북악스카이웨이 가시는 방법은 네비게이션에 북악팔각정 주차장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은 5분당 200원 인데 1시간에 2,400원 입니당~

엄청 비싼 요금은 아닌거같네용!!

요즘 북악스카이웨이로 데이트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수도 있어요!!

만약에 방문하실거라면 여유있게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노을지는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ㅎㅎㅎㅎ

노을사진 찍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른쪽과 왼쪽 사진을 보시면 비슷한데 색감이 많이 다르죠?? ㅎㅎ

노을 사진 찍을때는 카메라에서 화이트밸런스를 그늘모드 or K모드 7000K로 설정해서 촬영하시면 훨씬 진한 색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핸드폰도 화이트밸런스 조절이 가능하죠??

저 믿고 한 번 화이트밸런스 바꿔서 찍어보세요!

포토샵을 하지 않아도 진한 색감을 얻을 수 있어요~~

#갬성 #야경 #고독

이렇게 밝은 조명을 풍경과 함께 촬영하고 싶으시면 사진을 찍을때 노출을 언더로 촬영해보세요!!

사진 찍으실때 노출인디게이터에 가운데 점에 맞춰서 찍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노출 적정은 바로 촬영하는 작가의 마음에 달려있는거에요!!

여자친구를 이렇게 갬성적으로다가 찍어주시면 완전 좋아하겠죠??

화이트밸런스 그늘모드로 바꾸고 노출을 1스탑 정도 어둡게 찍은 사진 입니다.

하늘에 떠있는 달과 별과 노을의 조화가 너무 아름답죠 ㅎㅎㅎ

라라랜드의 느낌이 나는거 같습니다.


워우~

제 여친님께서 촬영해주신 사진입니다 ㅎㅎ

여친님은 사진을 전공하지 않으셨는데 사진을 굉장히 잘 찍어요~~

#갬성 #갬성 #갬성

이 사진은 완전 #프사각 인거 같습니다.

이게 레알 진짜 갬성샷이죠...

여러분 야경촬영 하실때 꼭 초점을 다 맞춰서 정직하게 찍을 필요 없습니당~~

사진에는 정답이 없어요! 오답만 존재할 뿐이죠~~

일부러 초점을 흐리게해서  갬성적으로다가 촬영해도 괜찮은거에요!!

이렇게 촬영하는 사진을 '보케' 사진이라고 합니다.

보케는 일본말로 빛망울 이라는 뜻인데 렌즈의 최대개방 조리개로 설정한 후 초점을 수동초점으로 바꾸고 초점조절링을 돌리다 보면 이렇게 빛망울이 보여요~~

 화이트밸런스 조절 + 수동초점 + 노출언더

3가지를 조합해서 찍은 사진 입니다 ㅎ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사진과 꺠알같은 팁을 많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