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금천구 시흥동 청년다방 즉석떡볶이 맛집 인정~~?! / 청년다방 금천구청점 리얼 후기~

West_Nine 2020.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West Nine 입니다.

요즘 날이 많이 더워졌죠??

대낮에 조금만 걸어도 땀이 줄줄나고..... 이제 여름 시작인가봐요 ㅠㅠ

구독자님들은 여름하면 무슨 음식이 떠오르세요~~??

떡볶이!!

그럼 겨울하면 무슨 음식이 떠오르세요~??

떡볶이!!!!!!!!!!!!

봄과 가을은???

떡볶이!!!!!!!!!!!!!!!!!!!!!!!!!!!!!!! 

(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왈)

어디선가 멍멍이 소리가 들리는거 같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정말 정말 좋아... 아니 사랑 합니다.

그래서 온 동네방네 유명한 떡볶이를 먹고 다니는걸 좋아하는데

얼마전 '청년 다방' 이라는 즉석 떡볶이 가게를 다녀왔습니당~

청년다방 금천구청점 입니다.

금천구청역에서 내리시면 바로 아파트 단지가 보이는데 그 단지 안에 위치해있습니당~~

지하철역에서 한 7분정도 걸어야 나와요~


청년다방은 체인 떡볶이 가게죠?? 

저희 커플은 청년다방에 오면 주로 차돌세트 or 통큰오짱 세트를 먹는데 이번에는 차돌세트를 먹었습니당!!

세트 메뉴는 메인메뉴 하나에 감튀와 에이드가 나옵니다~~

에이드는 청포도, 자몽, 한라봉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거에요!

양이 은근히 많아서 2분이 오시면 무조건 中세트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와우... 신메뉴도 나왔네요~

청년부대 떡볶이 먹으려다가 왠지 불안한 느낌이 나서... 맨날 먹던 차돌떡볶이를 시킨건데

다음에 가면 한 번 먹어봐야될거같아요 ㅎㅎㅎ

역시 청년다방!!!!

요즘 핫한 유산슬 달력이 걸려있네요 ㅎㅎ

뭔가 갬성적으로 인테리어를 한거 같습니다.

이런 갬성 아주 마음에 들어요!

GOOD~!!

차돌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청년다방 떡볶이의 특징은 떡이 롱떡으로 길게 나옵니다 ㅎㅎ

원하시는 크기에 맞춰서 짤라드시면 되는거에요~!~

만두도 넣어주시고 메추리알도 넣어주시고 비쥬얼 장난 아니죠??


와우... 감튀 비쥬얼....

감튀가 미쳤습니다 여러분...

소스도 되게 많이 뿌려주시고 주문과 동시에 튀기는거 같아요!!

감튀 먹다보면 가운데 부분은 소스가 별로 안묻어있는 경우가 있잖아요??

직원분께서 저희가 말하지 않았는데도 소스 더 뿌려주시겠다고 하셔서 감동이었어요!

직원분들 완전 친절하고 짱입니다.

아......

역시 떡볶이 사진에는 이런 움짤이 필수죠 ㅎㅎ

얼마전에 먹었는데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에이드는 큰 병에 담겨서 나오는데 사진 찍는걸 깜빡해부렸습니다 헤헤~~

주말에 밥해먹기 귀찮으실때, 혹은 데이트 하실때 청년다방 적극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