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 63아트 미술관 에릭 요한슨 사진전 후기! (전시정보, 주차정보 포함)

West_Nine 2022. 8. 7.
반응형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 63 아트 미술관

63 아트 미술관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미술관입니다. 매번 재미있는 전시가 진행되고, 전망대도 볼 수 있는 특징이 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데이트 코스로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전시는 디지털 합성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 시즌2 전시입니다. 이 전시는 사진에 대해 잘 모르셔도, 미술에 대해 잘 모르셔도 상관없이 남녀노소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 즐길만한 전시입니다. 

 

스웨덴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

에릭 요한슨

스웨덴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의 작업은 시각적으로 너무 재미있습니다.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라고 불리는데, 디지털 합성 작업을 많이 해서 그렇게 부르는 거 같아요! 2019년 예술의 전당에서 전시를 시작해 지금은 63 아트 미술관에서 시즌2 전시를 진행하고 있어요! 

63아트 미술관 에릭 요한슨 사진전 전시 정보

전시 기간 : 2022년 04월 01일 ~ 2022년 10월 30일

전시 장소 : 63 빌딩 63 아트 미술관

관람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

관람료 : 1만5천원 (성인, 아이, 주중, 주말 가격 동일)

주차 요금 : 한 시설 이용 시 2시간 무료, 두 시설 이용 시 3시간 무료(무료주차 외 추가 15분당 1,000원), 출차 전 반드시 매표소에서 주차 인증 확인

 

미술관 입장료를 내면 63 전망대까지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에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어요! 원래 입장료 1만 5천 원인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시면 1인당 1만 2천 원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게 더 좋겠죠?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574512/items/4551459

 

네이버 예약 :: [특가]63아트 에릭요한슨 사진전 입장권 (~8/31)

네이버예매시, 최대 20%할인 + 네이버페이 적립까지!

booking.naver.com

 

 

전시장 사진

에릭 요한슨 사진 전시회

 

에릭 요한슨 전시회 티켓입니다. 아는 지인분이 주셨는데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왔어요 ㅎㅎ 상상을 찍는 사진작가 라고 표현했는데 멋지네요 ㅋㅋㅋㅋㅋ 63 미술관 주차장은 '한화'라고 적혀있는 63 빌딩 지상, 지하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에릭 요한슨 전시회

 

이번에 저희가 본건 시즌2 입니다. 시즌 1도 봤어야 했는데 아쉬워요 ㅠㅠ 오디오 가이드, 전자 리플릿 등도 있어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미리 QR 인증하고 들어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에릭 요한슨 사진전

 

입장하면 작가 소개 글이 쭉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총 5개의 섹션으로 되어있습니다. 혼자만의 여행, 내가 보는 세상, 추억을 꺼내본다. 나만의 공간, 마래의 일상 이렇게 5개 입니다.

 

에릭 요한슨 사진전

 

사진 하나하나에 담긴 에피소드, 전체적인 주제, 포토존 등 최근에 봤던 전시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전시였습니다. 특히 포토존이 섹션별 하나씩 있었고, 인생 사진 찍기 딱 좋았어요! 서울 데이트 코스로 완전 추천이에요!

 

 

이렇게 합성해주는.... 프로그램 같은 것도 있어서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갬성적으로 사진 찍으니 너무 예뻐요 ㅋㅋㅋㅋㅋㅋ 완전 굿굿입니다.

 

에릭 요한슨 사진전

역시 전시의 꽃은 기념품샵이죠! 전시 다 보고 나오니까 8시 10분쯤이었는데... 이미 마감을 했더라고요 ㅠ 그래서 하나도 못 사고 돌아갔어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