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홍대 AK몰 팝버블(popable) 카페 원피스 25주년 콜라보 카페 방문 후기 및 꿀팁 알려드릴게요!

West_Nine 2022. 6. 26.
반응형

홍대 원피스 25주년 기념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피스 25주년 기념 콜라보 카페 리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는 원피스인데, 25주년 기념 콜라보 카페가 오픈한다고 하길래 오픈날 바로 다녀왔습니다. 원래 홍대에 고잉메리호 모양으로 된 카페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 사라져버렸어요 ㅠㅠ 한 번 가봤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움 달래고 특전을 받기 위해 간거에요!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정보!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는 2022년 6월 25일 ~ 2022년 7월 24일까지 진행됩니다. 약 한 달 정도 진행되는 기념성 카페에요! 영원히 해주면 좋을거 같은데 벌써 아쉬운 마음이... 원피스 카페 도착하시면 바로 입장할 수가 없습니다. 웨이팅을 걸어두셔야 할거에요! 

원피스 25주년 콜라보 카페

제가 25일 토요일 13시09분에 도착해서 웨이팅 걸었는데 2시49분에 입장했습니다. 넉넉하게 2시간 정도 기다릴거 고려해서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역시 원피스의 인기는 장난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팅 걸어놓고 애니메이트 구경하고 피규어 카페 구경하면 얼추 시간 맞을거에요!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오랜 기다린 끝에 입장 했습니다. 테이블은 1인석, 2인석, 4인석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1인석 자리는 ㅋㅋㅋㅋㅋㅋㅋ 루피, 나미, 쵸파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영광이 있습니다.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입장하면 바로 보이는 우리 삼대장 형님들입니다. 키드, 루피, 로우 이번에 와노쿠니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쳤던 최악의 세대 3인방이죠! 기념사진은 필수로 찍어야 합니다.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메뉴판 및 음식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메뉴판

메뉴 구매시 리무버블 스티커 랜덤으로 1종, 2만원 이상 구매시 랜티큘러 랜덤 1종 증정(영수증 합산 불가) 라고 해서 어쩔수 없이 여친님이랑 저랑 따로 계산했고 랜티큘러를 받기 위해서 음료, 마카롱, 루피의 최애 메뉴 햄버거를 주문했어요! 칠면조 고기 먹어볼까 했는데 너무 해비할거 같아서....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ㅎㅎ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음식

루피가 좋아하는 버거세트 입니다. 이건 상디가 만든건가?(죄송합니다..) 정말 기대 1도 안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고퀄리티여서 깜짝 놀랐어요! 패티도 두껍고 야채도 많이 들어가있고 왠만한 수제버거 빰치는 비쥬얼에 맛이었습니다. 햄버거 + 감자튀김 이렇게 1만 2천원이면 아주 굿! 그리고 버거 가운데 루피 일당의 깃발이 꽂혀있습니다. ㅋㅋ

음료는 에이스 에이드, 조로 스무디 2가지 주문했습니다. 에이스 에이드는 자몽 오렌지 에이드였고 조로 스무디는 피스타치오 스무디였어요! 약간 아쉬운건 아메리카노가 없다는게 아쉬웠어요 .. 검은수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만들어 주면 좋을거 같은데 아쉽..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카롱입니다. 고무고무열매 마카롱, 이글이글열매 마카롱이에요! 이것도 생각보다 너무 퀄리티가 좋아서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 얍실할줄 알았는데 두툼하니 맛있더라구요! 트레이에 원피스 캐릭터로 가득한 종이가 있었어요! 챙겨오고 싶었는데... 다음에 가져오는걸로 ㅎㅎ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굿즈 상품 및 이벤트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오픈 기념 이벤트 상품 종류입니다. 간지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유하고 있으면 어깨에 힘 들어갈거 같은 그런느낌의 굿즈상품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소진시 종료되기 때문에 가능한 빨리 방문해서 받는게 좋을거 같아요!

원피스 25주년 기념 카페

저희가 받은 렌티큘러 카드는 조로 상디 / 루피 로우 이렇게입니다. 지금 루피 현상금 30억인데 아직 반영이 안된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만족합니다. 상디의 저 변태같은 표정도 조금 애매하긴한데... 조로가 있으니 참아야죠! 리무버블 스티커는 다양하게 받았습니다. 우솝, 브록, 로우, 나미, 조로, 쵸파 이렇게 받았어요! 완전 짱이에요 ㅋㅋㅋㅋㅋ

 

원피스 25주년 기념카페 이벤트

요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최고의 명대사를 댓글 or RT로 적어주면 추첨을 통해 원피스 상품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시태크 인증샷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팝버블 #원피스 #원피스 카페 #밀집모자일당 꼭 당첨되고 싶어요!

한쪽면에 이런 

원피스 25주년 카페

한쪽 구석에 원피스 만화책도 있었습니다. 판매하는 제품 같기도 했는데.. 자세히 안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지금 102권까지 나온거 홍보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원피스 카페 리얼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