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내돈내산 후기!! 삼성 갤럭시탭 S7 FE 삼성 정품 키보드 장착 리얼 후기!

West_Nine 2022. 6. 16.
반응형

우연히 갤럭시탭 S7 FE모델을 선물 받게 되었습니다.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태블릿 PC 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때마침 제 손에 갤럭시 탭 S7 FE가 들어오게 된 거죠! 저는 핸드폰도 삼성, 이어폰도 버즈, 시계 갤럭시 워치 4 전부다 삼성제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갤럭시 탭이 있으면 거의 삼성 마니아...(TMI) 갤럭시 탭 S7 FE모델이 생각보다 크고 키보드가 좀 불편한 거 같아서 삼성 정품 키보드 북커버를 구매했습니다.

 

1. 갤럭시 탭 S7 FE 키보드 북커버 개봉기

키보드 북커버도 종류도 많고 판매하는 회사도 많이 있어서 고민을 심각하게 했습니다. 과연 삼성 정품으로 사는게 좋을지 아니면 일반 중소기업껄로 사서 쓰다가 고장 나면 새로 살지.. 정말 많은 고민 끝에 그냥 정품 키보드 북커버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3만 원..... 상당히 비싼 금액입니다. 애플의 키보드 북커버는 40만 원 정도 하던데 ㅎㅎ 이런 생각을 하며 정신적 위안을 하고 있어요! 주문은 인터넷에서 했고 주문한 지 이틀 만에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까면 이렇게 하얀 종이로 덮어져 있습니다. 확실히 삼성 정품을 구매해서 그런지 마감이나 디자인이 깔끔하더라고요 ㅎㅎ 만족합니다.

갤럭시 탭S7 키보드 북커버

2. 갤럭시 탭 S7 FE 키보드 북커버 실제 사용

포장 뜯고 바로 갤럭시탭 S7 FE를 장착했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무게도 별로 안나가서 좋았어요! 갤럭시 탭 자체가 무게가 있는 제품이어서 키보드 북커버 달면 많이 무거워질 줄 알았는데 무게에 큰 변화는 없습니다. 착용도 잘 되고 키보드 장착하자마자 덱스 모드 활성화가 떠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보통 키보드 북커버 사용하면 S펜은 같이 보관 못한다고 하던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S펜도 잘 들어갑니다. 심지어 S펜에 케이스를 끼어서 넣어도 딱 들어갑니다. 정말 좋아요! 실제 타자도 쳐보면 아주 부드럽게 오류 없이 입력 잘 됩니다. 

갤럭시 탭 S7 FE 키보드 북커버

3. 마치며..

이상으로 갤럭시 탭 S7 FE 키보드 북커버 후기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이제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탭으로 문서작업 및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등을 하는데 전혀 문제없이 잘 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