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고프로 히어로 10 크리에이터에디션 (HERO10 Black Creator Edition) 구매 후기! 공홈 구매 + 내돈내산

West_Nine 2022.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고프로 히어로10 크리에이터 에디션입니다. 고프로 히어로9을 구매할까 히어로10을 구매할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가격차이가 거의 없고 성능이 더 좋은 히어로10을 구매하는 게 맞다 생각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ㅎㅎ 고프로는 본체보다 액세서리 비용이 더 나가는 기분이 들어서 어떤 액세서리 구매할까도 고민을 했는데 마침 크리에이터 에디션으로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고프로 히어로10 크리에이터 에디션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어디에서 구매를 해야 가장 저렴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다가 배송을 생각하면 쿠팡에서 구매하는게 좋고, 가격을 생각하면 고프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게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차이가 많이 안 나면 쿠팡에서 구매하는 게 더 좋죠! 근데 여러 가지 옵션 다해서 계산해보니 거의 25만 원 정도 차이가 나더라고요.... 고프로 공홈에서 구매하면서 1년 구독 55,000원 신청하면 제품 할인이 들어갑니다. 배송은 보통 3~4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당장 급한 게 아니기 때문에 당연히 공홈에서 주문했어요!

 

주문

고프로 히어로10 크리에티터에디션

크리에이터에디션에는 히어로10 본체 + 조명모듈 + 미디어 모듈 + 볼타가 포함되어 있고 관세까지 포함하면 약 70만 원 가까이합니다. 근데 여기서 필요 없는 옵션을 뺄 수 있어요! 저는 미디어 모듈이랑 조명모듈은 당장 필요하지 않을 거 같아서  볼타 + 히어로10만 주문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10 주문

제가 주문한 옵션입니다. 이렇게 하니까 관세, 할증료 뭐 이것저것 다 해서 약 60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주문한 날짜는 6월 17일 금요일 오후 5시였습니다. 주말 끼고 구매해서 왠지 다다음주에 올 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었어요... 근데 생각했던 거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습니다. 6월 21일 화요일에 도착했고 기간은 주말 포함해서 4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언박싱

고프로 히어로10 언박싱

해외배송이어서 엄청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너무 빨리와줘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 배송 왔을 때 고프로가 이렇게 빨리 올 줄 모르고 이게 뭘까 100만 번 생각했는데... 아주 굿입니다. 배송은 UPS에서 직접 배송해주셨어요! 이제 박스를 뜯어볼 거예요! 

제가 주문한 고프로 히어로10 본체와 볼타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요! 아주 만족합니다. 

고프로 히어로10 볼타

'볼타'라는 셀카봉부터 언박싱 했어요! 셀카봉인데 보조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서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ㅎㅎ 보통 액션캠 같은 경우에는 배터리 소모도가 높아서 배터리 여러 개 들고 다니던데 볼타 하나만 있으면 배터리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습니다. 기존 고프로 배터리가 약 1700mAh 정도라고 하는데 볼타는 약 4900mAH라고 합니다. 배터리 3개 들고 다니는 거랑 효과가 똑같아요!

고프로 히어로10 본체

오늘의 주인공 히어로10입니다. 할인을 많이 해줘서 가방은 없을 줄 알았는데 포함이더라고요! 기분이 또 좋아졌어요 ㅋㅋㅋㅋㅋ 열어보면 고프로 히어로 10이 들어있고 다른 액세서리와 연결할 때 사용되는 보조도구들도 들어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10

히어로10을 Volta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충전하면서 촬영을 할 수 있고 삼각대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볼타를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던데... 아직 친하지 않아서 나중에 볼타 활용방법 올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