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고급스러운 나무 안경 사가와 후지이 반테 안경 구매 후기! (홍대 사가와 후지이 매장에서 직접 구매)

West_Nine 2022.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가와 후지이 나무 안경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슬슬 안경 바꿀 때가 된 거 같아서 젠틀몬스터를 살까 아니면 통포드를 살까...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는데 우연히 '사가와 후지이'라는 매장을 발견했어요! 나무 안경과 시계를 판매한다고 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가볍게 지나쳤는데.. 구경이라도 해볼까 싶어서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매장 입구

사가와 후지이는 홍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가까웠고 산울림 소극장 방향으로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산울림 소극장 방향으로 쭉 올라오다 보면 수제 나무 안경, 수제 나무 시계 판매하는 사자와 후지이 매장이 보입니다. 홍대에서 15년 동안 운영했다고 하는데... 그동안 한 번도 못 봤어요 ㅠ 

사가와 후지이 매장

사가와 후지이 안경

안경을 보는 순간 바로 사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고 유니크한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봤던 안경 중에 제일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평소에 나무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욱 마음에 들었던 거 같아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천천히 구경하고 써보시라고 안내도 해주시고 모든 게 좋았습니다. 나무 안경이라고 하길래 100% 다 나무로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그럴 수가 없겠죠 ㅋㅋㅋㅋㅋㅋ 다리 부분이 나무로 되어있었습니다. 

사가와 후자이 안경

사가와 후지이 선글라스

선글라스도 정말 최고! 짱입니다. 마음 같아선 다 사고 싶었지만 지갑이 허락해주지 않았기 때문에 참아야 했습니다. 가격대는 20~30만 원 정도였어요! 요즘 젠틀 몬스터, 통보드 사려면 거의 30~40만 원 정도 하던데 이 정도 가격이면 양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좋았던 게 사용하다가 고장 나거나 파손되면 언제든 수리가 가능하다고 해서 좋았어요!

사가와 후자이 선글라스

사가와 후지이 시계

안경, 선글라스도 마음에 들었지만 시계가 단언코 최고였어요! 남성 시계, 여성 시계 다 있었는데 구경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ㅠㅠ 다음에 또 방문해서 시계 사진 찍어야겠어요..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ㅠ

사가와 후자이 시계

사가와 후지이 제품 특징

사가와 후자이 제품 특징

사가와 후자이에서 판매하는 모든 안경과 시계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고 안경에는 희귀 수종인 흑단과 장미과 자단 중국 황실 가구에 사용되는 화리 목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시계에는 흑단, 자단, 호두나무 소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케이스도 유니크하게 생겼는데 자작나무를 이용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ㅎㅎ

사가와 후자이 제품 특징

이렇게 장인이 직접 만드는데 안이쁠수가 없겠죠..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친환경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라고 보면 되겠죠 ㅎㅎ

사가와 후지이 반테 안경

사가와 후자이 반테 안경

쇼핑백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이제 제가 구매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품 구매하면 사장님이 이렇게 포장해서 주십니다. 박스 안에 종이로 감싸 져 있어요! 케이스 설명서도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가와 후자이 반테 안경

일반적인 안경케이스와 달라요! 이 브랜드만의 감성을 이용해서 자작나무 원단으로 만든 케이스 입니다. 안경을 보관할 수도 있고  트레이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석이조의 케이스예요!

사가와 후자이 반테 안경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약간 파란색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조금 개성 있어 보이는데 그렇다고 엄청 튀는 것도 아닌 그런 지점의 안경입니다. 햇빛 아래에서 보면 더 파랗게 보이는 게 특징이에요! 안경다리는 흑단으로 되어있습니다. 흑단이어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제 안경집 가서 알만 맞추면 끝이에요! 지금까지 사가와 후자이 안경 내 돈 내산 구매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