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새로 생긴 홍대 굿즈샵 더쿠 The KU 방문 후기!(냥코센세 제일복권, 랜덤카드)

West_Nine 2022. 7. 1.
반응형

홍대 오타쿠 투어 스페셜 이야기! 새로 생긴 '더쿠 The KU' 리뷰를 남겨보려 합니다. 홍대에 있는 굿즈샵 리뷰를 했었는데 다들 보셨나요? ㅎㅎ 안보 신분 계시다면 보고 오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알기론 홍대 굿즈샵이 6개 정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길가다가 우연히 새로운 굿즈샵을 발견했어요! 

 

 

2022.05.27 - [일상 이야기/Review Stoty] - 홍대 오타쿠 투어 #1 AK프라자 애니메이트 방문 후기! 입장 방법 및 판매 굿즈(주술 회전, 하이큐, 리락쿠마, 귀멸의 칼날)

 

홍대 오타쿠 투어 #1 AK프라자 애니메이트 방문 후기! 입장 방법 및 판매 굿즈(주술회전, 하이큐,

지난주 토요일! 홍대 AK플라자에 위치한 애니메이트를 방문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저희 커플이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장소예요!! 애니 메이트는 귀멸의 칼날, 주술 회전, 도쿄 리밴져

west-nine.tistory.com

2022.05.28 - [일상 이야기/Daily Story] - 홍대 오타쿠 투어 #2 홍대에 위치한 굿즈 천국 안서당X라신반 방문 후기!! (홍대 데이트 코스 추천)

 

홍대 오타쿠 투어 #2 홍대에 위치한 굿즈 천국 안서당X라신반 방문 후기!! (홍대 데이트 코스 추

홍대 오타쿠 투어 #1은 홍대 AK플라자에 위치한 애니메이트였죠! 정말 넓은 매장에 다양한 굿즈를 팔았던 애니메이트를 벗어나서 두 번째로 향한 곳은 '안서당'이라는 굿즈샵이었습니다. 홍대 애

west-nine.tistory.com

더쿠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가깝고, 조폭떡볶이 뒤편 건물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매장이어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피규어, 제일복권, 랜덤깡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홍대 더쿠

오 짱구네 가족 피규어도 있네요 ㅋㅋㅋㅋ 짱구 가족 피규어 시리즈는 처음 보는 거 같습니다. 짱구 아빠 기럭지 엄청 길게 만든 거 같아요... 짱구 어머니는 팔린 건가 안보였어요 ㅠ

홍대 더쿠

귀여운 제품들도 있습니다. 홍대 더쿠는 다른 굿즈 매장과 달리 아기자기한 제품을 많이 파는거 같았어요! 처음 보는 제품도 많이 팔고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홍대 더쿠

하이큐,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도쿄 리벤져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굿즈 상품 판매하고 있습니다. 열쇠고리도 팔고 메모지도 팔고 여러 종류의 상품 구경할 수 있어요!

홍대 더쿠

작은 피규어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 적당한 거 같은데.. 저는 피규어는 안 사봐서 이게 싼 건지 비싼 건지 잘 모르겠지만 왠지 싸게 파는 느낌이었어요!

홍대 더쿠

주술 회전 카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랜덤 깡으로 뽑을 수 있는 카드들.. 원하는 카드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겠죠?

 

홍대 더쿠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냥코센세 제일복권이에요! 냥코 센세 제일복권은 흔하게 볼 수 있는 게 아니에요!! 냥코센세 제일복권하고 싶어서 신도림에 있는 메나미죠죠에 갔었는데 품절이어서.. 못하고 돌아왔었어요ㅠㅠ 근데 홍대 더쿠에 떡하니 냥코센세 제일복권이 있어서 바로 도전했습니다. 

홍대 더쿠

A가 나와야 거대한 냥코센세 인형을 받을 수 있어요.. 저 인형과 집에 가는 꿈을 꾸며 도전을 했습니다...

홍대 더쿠

한 판에 12,000원.. 절대 쉬운 가격이 아니죠! 다른 곳에서 못하는거니까 손을 덜덜 떨며 뽑았는데 E가 나왔어요ㅠㅠㅠㅠㅠ E는 냥코센세 접시였습니다. 이대로 물러설 수 없었기 때문에 딱 한판 더 했는데 A가 나왔습니다.

홍대 더쿠

2판 만에 A등급이 나와버린 거죠!! 완전 초대박 사건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제일 복권해서 A등급 나온 적 없었는데 너무나 신기하게 A등급을 뽑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서 뽑을 거예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