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강남맛집, 신논현 맛집! 떡볶이와 감자튀김이 맛있는 또보겠지 떡볶이 강남헬로몽키점 리얼후기

West_Nine 2022. 9. 5.
반응형

이미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또 보겠지 떡볶이집을 다녀왔습니다. 본점이 홍대에 있어서 홍대점을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는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또 보겠지 떡볶이 강남 헬로 몽키점으로 갔어요! 가끔 즉석떡볶이가 생각날 때 찾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신논현 즉석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위치

 

 

강남역 맛집
강남역 맛집

 

저희가 방문한 지점은 신논현역 6번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강남 헬로 몽키점입니다. 왜 이름이 헬로 몽키점인지 모르겠으나... 닉네임 값은 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원숭이 캐릭터가 곳곳에 있었어요! 쉑쉑 버거 골목에서 위쪽으로 도보 3분 정도 올라오면 오른쪽 건물 2층 주황색 건물이 가게입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기 때문에 가까운 유료주차장(세명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신논현역 즉석 떡볶이
신논현역 즉석 떡볶이 맛집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토요일 점심때였는데 사람이 많아서 30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 방문 하실분들은 미리 가셔서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약하면서 키오스크로 미리 주문도 넣을 수 있어요 ㅎㅎ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작아서 그런지 방문예약하면서 주문도 받고 들어가면 바로 먹을 수 있게 해 주는 거 같았습니다.

 

신논현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인테리어

강남 즉석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강남 즉석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홍대 지점도 인테리어가 키덜트 느낌이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네요 ㅎㅎ 또 보겠지 떡볶이의 전반적인 컨셉이 만화 캐릭터인 거 같습니다. 피규어도 많이 있고 인형도 많이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이랑 오면 볼게 많아서 좋을 듯합니다. 앞치마도 일반적이지 않아요! 깜찍한 걸로다가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신논현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메뉴

신논현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음식
신논현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음식

 

일단 비주얼 합격! 양도 푸짐해 보이고 굉장히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음식은 맛도 중요한데 비주얼도 맛있어야 하잖아요~

 

강남역 맛집

 

즉석 떡볶이 2인분에 먹고 싶은 사리들 추가했습니다. 햄사리, 라면사리 등 추가한 거 같아요! 양념 적당히 매운데 먹을만합니다. 맵찔이들이 가서 먹으면 조금 맵네? 이런 느낌이에요!

 

또보겠지 떡볶이 감자튀김

 

또 보겠지 떡볶이의 명물은 바로 이 감자튀김입니다. 버터갈릭 감자튀김의 원조가 바로 또보겠지 떡볶이예요! 이거 먹으려고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갈 때마다 무조건 시키는데 소스가 다른 가게랑 다른 느낌!! 바삭한 감자튀김에 달콤한 소스의 조합이 너무나 완벽합니다.

 

강남역 떡볶이 맛집

즉석 떡볶이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볶음밥이죠 ㅎㅎ 볶음밥의 종류는 총 3가지였습니다. 저희는 날치알 볶음밥 1인분 주문해서 먹었어요! 볶음밥 안 먹으면 많이 서운하실 거예요! 떡볶이 적당히 드시고 볶음밥 꼭 먹어보는 거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내 돈 내산 강남 즉석 떡볶이 맛집, 또 보겠지 떡볶이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