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안양 맛집 추천! 맛있고 푸짐한 덮밥을 먹을 수 있는 고칸 리얼후기!

West_Nine 2022. 9. 5.
반응형

안양 일번가 맛집 고칸

안양일번가에서 데이트를 하면 어떤걸 먹어야되나 고민을 하게 됩니다. 간단하면서도 배부르게 먹을만한 음식을 찾던 중 덮밥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고칸'에 들어갔어요! 여친님이 간장새우 덮밥 먹고 싶다고 해서 맛집 찾아보다가 발견했습니다. 사실 예전에도 몇번 갔었는데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자주 가는 맛집이 되었습니다.

안양 맛집 고칸 후기
안양 맛집 고칸 후기

고칸은 덮밥류, 카레, 면 등 일본식 음식을 판매하는곳입니다. 만두도 팔고 왕새우튀김도 팔고 연어 사시미도 팔고.. 맛있는걸 엄청나게 많이 팔기 때문에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에요! 그리고 많이 배가 고프시면 더블 덮밥으로 주문하면 곱빼기로 먹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

안양 맛집 고칸 후기

 

셀프코너에서 장국, 김치, 단무지 등 밑반찬을 먹을 수 있어요! 먹을만큼 담아서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팽이버섯을 많이 넣은 장국 한그릇 떴어요! 팽이가 과하게 많아 보일 수 있는데 맞습니다. 과하게 많이 담긴했어요 ㅠ

안양 맛집 고칸 후기

제가 주문한 음식은 스테이크동 입니다. 가격은 11,900원이에요!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나오는 퀄리티로 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계란 노른자도 통으로 주셔서 터트려서 같이 비벼먹으면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고기 양도 많고 질도 좋아서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안양 맛집 고칸 후기

여친님이 주문한 간장새우동 입니다. 가격은 9,900원인데 생각보다 새우 많이 들어있고 간이 아주 잘 배어있어요! 밥이랑 비벼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안양 맛집 고칸 위치

안양역에서 내려서 일번가쪽으로 가다보면 입구쪽에 바로 위치해있어요! 안양 시외버스 터미널 정류장 옆에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안양일번가 맛집 고칸 리얼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