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Review Stoty

합정 애니플러스샵 주술회전, 도쿄 리벤져스 콜라보 카페 방문 후기!(홍대 데이트 코스 추천)

West_Nine 2022. 6. 19.
반응형

홍대 오타쿠 투어는 계속됩니다. 지난번 홍대 근처에 있는 피규어 가게, 굿즈 샵을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스페셜 버전으로 주술 회전, 도쿄 리벤져스 카페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이번에 방문했던 주술 회전, 도쿄 리벤져스 카페는 홍대 바로 옆 합정 애니플러스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도리 벤 피의 할로윈 세트, 도리벤 야끼소바 세트를 미리 구매해서 방문했어요!

 

애니플러스 입구

애니플러스 입구

합정 애니플러스는 딜라이트 스퀘어 B동 1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합정역에서 딜라이트로 이어지는 길이 있어요! 지하철 타고 오시는 분들은 안내글 따라서 오시면 되고 버스타고 방문하시는 분은 합정역 9번 출구 근처로 오시면 딜라이트 스퀘어가 보이실 거예요! 애니플러스 입구에는 다양한 애니 포스터와 거대한 피규어 등이 있습니다 ㅎㅎ

애니플러스 판매 상품

카페는 정해진 시간에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애니플러스를 둘러봤어요! 여기는 애니메이트, 안서당 등 홍대에 있는 굿즈샵이랑 느낌이 달랐어요! 홍대굿즈샵은 하이큐, 주술 회전, 앙스타 이런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들의 굿즈들이 많았다면 합정은 좀 더 여자 캐릭터 위주의 굿즈들..? 매장이 상당히 넓고 쾌적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구경하기 딱 좋았어요!

합정 애니플러스 굿즈 상품

홍대에서 보지못한 굿즈들 정말 많았어요! 하나쯤 소유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여친님이 안경닦이를 선물해줬어요 ㅎㅎㅎㅎ 세상이 더 잘 보이는 기분입니다.

애니플러스 굿즈 상품

귀멸의 칼날, 코난, 냥코센세, 도쿄 리벤져스 등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주술 회전이랑 도쿄 리벤저스 카페를 하고 있다 보니 이 애니의 굿즈들도 판매하고었는데 저희가 간 시간이 오후여서 그런 건지 남아있는 굿즈는 별로 없더라구요..여친님의 최애들의 굿즈는 없었습니다..도리벤의 주인공 타케미치는 많았어요..ㅎ..

도쿄리벤져스, 주술회전 카페 메뉴판

저희가 예약한 세트입니다. 맛있는 음식도 주고 한정판 굿즈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도쿄리벤저스에서 먹고 주술 회전으로 넘어갈 예정이었기에 음료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음료들이 다 무난하게 맛있을 거 같았는데.. 아쉽..

한 가지 아쉬운 게 빠른 회전율을 위해서 그런지 시간대를 예약할 때 메뉴를 미리 시켜야 하더라고요. 입장 전에 메뉴를 더 추가하는 건 괜찮은 거 같았는데 중간에 메뉴 더 못 시키니 참고하세요!

도쿄리벤져스 카페 실내 사진

전광판? 같은 곳에서 도쿄리벤저스 캐릭터들이 번갈아가며 나왔어요. 저희가 봤을 때는 드라켄과 바지가 나왔어요. 스포일수 있지만 둘 다 눈물 나는 캐릭터죠...ㅜㅜㅜ

도쿄리벤져스 카페 실내 사진

실내에는 애니 부분을 캡처해서 만든듯한 액자들이 벽에 굉장히 많이 걸려있었어요. 보는 재미가 쏠쏠ㅎㅎㅎ애니 보셨던 분들은 한번 더 추억 회상하면서 보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그리고 바지와 치후유의 등신대도 같이 있어요 많은 분들이 옆에서 같이 사진 찍으시더라고요

도쿄리벤져스 카페 굿즈

여기서 밝히는 여친님의 최애 치후유ㅎㅎ치후유가 있는 테이블에 앉기 위해 들어가자마자 빠른 걸음으로 갔어요. 바로 옆에는 바지도 있었는데 사진이 왜 없지..?ㅜ...

테이블마다 다른 캐릭터들이 있는데 최애캐와 함께 하고 싶다면 예정시간보다 조금 일찍 줄 서서 대기하시다 들어가는 게 좋습니다.

저희가 네이버 쇼핑에서 산 세트는 랜덤 캔뱃지도 하나씩 주더라고요. 결과는 바지와 카즈토라..바지는 너무 좋은데 카즈토라..카즈토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여친님은 빌런을 안 좋아하십니다..ㅎ.... 세트메뉴와 상관없이 메뉴 1가지를 시키면 랜덤 투명카드도 같이 주는데요!

결과는 카즈토라 와 한마..오늘은 카즈토라가 잘 뽑히는 날인가..? 앞서 말씀드렸지만 여친님은 빌런을 별로 안 좋아해요.. 네.. 오늘은 운이 없는 날인가 봐요..ㅜ..... 그래도 세트메뉴에서 주는 굿즈는 너무 예뻐요. 반씩 나눠먹는 야끼소바는 엽서 크기카드와 네임키링이구 피의 할로윈은 유리컵과 바지랑카즈토라가있는 코스터에요. 특히 치후유와 바지있는 엽서크기 카드.. 저거 노리고 세트메뉴 샀어요ㅎㅎㅎ

도쿄리벤져스 카페 음식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반씩 나눠먹는야끼소바라는 이름답게 야끼소바는  나눠먹었지만 그냥 혼자서 다 먹고 싶었어요..ㅋㅋㅋㅋ배고파서 더 그랬나... 바로 주술 회전 카페로 넘어갈 거기에 자제했습니다(어차피 미리 메뉴를 시켰어야 했기에 더 먹고 싶어도 못 먹었지만요..ㅎ..) 피의 핼러윈 케이크도 달달한 초코맛이었기에 야끼소바와 먹으면 단짠단짠 최강 궁합!

주술회전 카페 사진

도쿄리벤저스카페에서 빠르게 먹고 주술 회전으로 넘어왔어요. 도쿄리벤저스와 비슷하게 벽면에 캐릭터들로 가득했습니다. 여친님 도리벤카페에 이어 주술 회전카페까지 매우 만족하셨어요ㅋㅋㅋㅋ여기도 테이블에 캐릭터들이 sd 버전으로 그려져 있었어요. 귀욥ㅋㅋㅋ

.주술회전 카페 사진

저희가 시킨 건 선배조주먹밥이랑 유지 한라봉 에이드, 나나미 아메리카노였어요. 선배조주먹밥은 제가 주문하고 나서 잠시 후에 가니깐 품절이더라고요ㄷㄷㄷ인기 많은 거 같으니 드실 뿐은 빠른 시간대에 가서 주문하시길! 캐릭터들의 음료를 시키면 빨대에 캐릭터 종이? 가 같이 꽂혀 나와요. 여친님의 최애는 고죠인데 제가 유지의 한라봉 에이드를 시켜서 빨대에 유지가 꽂혀 나왔어요. 최애캐 받고 싶으시다면 최애캐의 음료로 시키시면 됩니다ㅎㅎ맛은 맛있습니다!

주술회전 카페 사진
주술회전 카페 사진
주술회전 카페 사진

주술 회전카페 더 1 메뉴당 1개씩 굿즈를 랜덤으로 주는데요. 여친님 소원 이뤘습니다. 최애인 고죠가 뙇!!앞에 판다랑 마키 나왔었는데 마지막에 고죠나와서 다 용서된데요ㅋㅋㅋ사실 판다랑 마키도 좋은데 매번 랜덤 굿즈 뽑을 때마다 많이 나와서..ㅎ... 다들 본인 손으로 최애 뽑고 싶은 마음..아시죠??ㅋㅋㅋ선배조주먹밥도 따로 굿즈가 나와요. 선배조 이름답게 마키,토게,판다의 학생증? 이 틴케이스에 같이 나옵니다! 틴케이스는 두루두루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주술 회전 0 극장판 주인공인 유타도 나름 선배조인데..ㅋㅋ 본편에서 유지와의 접점이 없어서 못 낀 느낌..?ㅋㅋ

주술 회전카페 앞에 가채기계도 있는데 모든분들이 다 할수있는건 아니구요. 주술회전 굿즈나 메뉴가 3만 원이상(굿즈+메뉴로 3만원 가능)/ 도쿄리벤저스 굿즈나 메뉴 3만원 이상(이것도 굿즈+메뉴로 3만원 이상 가능)이면 특수코인을 하나 주는데 그걸로 할수있어요! 저희는 둘 다 굿즈+메뉴가 3만원이 넘너서 코인은 2개 받아서 해봤습니다. 결과는 둘 다 그 주의 랜덤굿즈를 1개씩 더 받을수있는거였어요.계산대에 말씀드리면 교환하실수있어요ㅎㅎㅎ1개씩 받은 굿즈들의 결과는?!?미츠야와 나나미입니다~최애는 아니지만 둘다 괜찮은 캐릭터라서 여친님은 만족했네요ㅎㅎ

 

이렇게 도쿄리벤저스와 주술 회전 콜라보 카페 리뷰를 해봤는데요. 둘 다 여친님이 좋아하는 애니인데 다행히 동시간대에 카페를 하고 있어서 둘 다 들려 볼 수 있었어요! 다만 주술 회전이 먼저 시작한 만큼 더 빨리 끝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둘 다 요즘 인기 많은 애니여서 둘 다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실것같은데요. 둘다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 길지 않으니 어서 다녀오세요!! 주마다 주는 특전 굿즈도 다른 거 같은데 저희도 한번 더 방문할까 싶어요ㅎㅎㅎ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