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안양일번가 가성비 맛집 추천!! 대하 소금구이와 회가 맛있는 싱싱종합어시장 이용후기~

West_Nine 2020. 8. 11.
반응형

오늘은 아주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은 안양일번가 맛집 싱싱 종합어시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장님은 모르시겠지만 저는 은근히 단골손님입니다. ㅎㅎㅎㅎ

지금까지 회를 먹으러 5번 정도 방문했는데 이 정도면 단골손님이라고 해도 괜찮겠죠? ㅋㅋㅋㅋ

방문할 때마다 손님이 많았는데 이번에도 역시 손님이 많았습니다.

손님이 많은 만큼 장소도 굉장히 넓기 때문에 웨이팅 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말 그대로 종합어시장입니다...

활어회, 모둠회, 세꼬시, 해산물,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이곳에 항상 광어+연어 세트를 먹는데 이번에도 맨날 먹던 광연이와 신메뉴 대하 소금구이를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미역국, 꽁치구이, 샐러드, 백김치, 야채 등이 나옵니다. 

가성비 맛집으로 생각했을 때는 기본 상차림이 괜찮은 거 같아요 ㅎㅎ

샐러드나 야채는 셀프바에서 더 가져와서 드실 수 있습니다.

광어+연어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세요~~ 싱싱해 보이죠??

쫄깃쫄깃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다 ㅜㅜ

양은 둘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이였습니다.

회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이 대하 새우구이입니다.

20마리에 25,000원인데 아주 싱싱한 새우로 주셨습니다.ㅎㅎㅎ

미안하다....

많이 뜨거운지 팔딱팔딱 뛰는데  슬프더라고요 주룩주룩.....

살아있는 새우를 바로 구워서 그런지 껍질이 굉장히 잘 까지고 입에서 살살 녹는 게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다음 주에 또 가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

당분간 금주하려고 했는데... 또 새우를 보니까 참을 수가 없어서 그만......

청하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참을 수 없는 거 다들 공감하시죠?

맛있는 대하구이와 싱싱한 회가 있는데 어떻게 그냥 넘어갈 수가 있겠어요..........

대하 구이를 다 먹고 머리만 남겨서 더 익혀서 또 먹었습니다 ㅎㅎㅎ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머리만 모아서 버터구이 해달라고 하면 해준다던데...

다음에 먹을 때는 꼭 버터 구이 해달라고 할 거예요~~~

새우를 먹었으니 이번 주도 파이팅 하 새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