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비오는날 실내 데이트 추천!! 가성비 갑 서울에서 가까운 가 너무 좋은 플레이 아쿠아리움 부천 이용후기!! 2편

West_Nine 2020.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West Nine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플레이 아쿠아리움 부천 이용후기 2편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편에서는 물고기 친구들을 주로 소개해드렸는데 2편에서는 정글에서 살고 있는 육지 동물 친구들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플레이 아쿠아리움 가성비 갑 이라고 표현한게 바로 이 육지 친구들 때문이에요!!

여기서 부터 육지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정글존'이 시작됩니다.

보통 아쿠아리움에 다람쥐, 개구리, 뱀 이정도의 양서류 및 파충류가 있는데

플레이 아쿠아리움은 달랐어요!!

펭귄, 사막여우, 호랑이, 사자, 하이에나, 스컹크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육지동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쇼킹 그 자체입니다.....

아프리카 황소개구리 라고 하는데 크기가 여친님 손바닥보다 더 커요......

시골에서 보던 황소개구리의 5배정도 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박쥐 친구들이 거꾸로 매달려서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입 다물고 있으면 아주 약간 정말 아주 약간 귀여워보일 수 있는데 저렇게 입을 벌리고 거꾸로 매달려있으니까 악마 같았어요...

귀여운 펭귄들이에요!!!!!

펭귄 싸랑해요!!

펭귄과 사막여우가 같은 장소에 있었는데 그 장소는 바로.... 푸드코트 앞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푸드코트 운영은 안하고 있는거 같던데 ㅎㅎ  쇼킹이었습니다.

귀여운건 알지만 밥먹으면서 펭귄 북극여우를 보는데 이 친구들이 갑자기 배변활동을 하면.......

북극여우 입니다.

제가 솔직하게 느낀 감정을 말씀드리면 물고기 친구들 물은 많이 탁해보였고 육지 동물들은 하나같이 다 기운이 없어보였어요 ㅠㅠ

저렇게 잠만 자거나 아니면 같은 자리를 계속 멤돌거나..... 안쓰러워보였습니다 ㅜ

동물의 왕 호....... 호랑이 입니다!!!!

그냥 호랑이가 아니라 백호에요!!

동물원에서도 잘 볼 수 없는 백호가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에 있다니.. 깜짝놀랐습니다.

보통 동물원에서는 안전거리 때문에 멀리 떨어져서 관람하는데 이곳은 완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호랑이가 이렇게 큰 동물인지 처음 느꼈어요!!

맨날 멀리서만 보다가 가까이서 보니까 체감이 달라요 달라...

근데 어딘가 불편한지 계속 같은자리 맴돌고 안절부절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ㅜㅜㅜㅜ

사자 부부 입니다.

진짜 사자 맞습니다 여러분....

처음 딱 봤는데 저 자세에서 절대 안움직이고 멍때리고 있길래 설마 영화 '해치지 않아'의 한 장면인가 싶었는데..

이 친구들도 어딘가 불편해보였습니다 ㅠㅠ

사자도 만만치 않게 크더라구요 ㅎㅎ 일어선 모습도 보고싶었는데 앉아있는 모습만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친구는 누구인지 감이 오시나요??

바로 '하이에나' 입니다.

멍멍이랑 고양이랑 섞어놓은 얼굴이었는데 이 친구도 역시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

유리벽 하나를 두고 마주보고 있는데... 솔직히 좀 겁나더라구요 ㅠㅠㅠ

옆에 있는 구멍 주위를 멤돌면서 계속 냄새를 맡던데... 먹이를 주는 구멍인가 싶기도 하고

완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각하면 아직도 웃긴데...

토끼랑 거북이랑 같은 방에서 생활하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둘다 온순한 동물이라서 같은 방에 넣어놓은거 같아요!!

보자마자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가 생각나서 웃었어요 ㅎㅎㅎ

라쿤과 다람쥐 입니다.

둘다 너무 귀엽게 생겨서 집에서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동물을 고른다면 저는 사막여우를 선택할거같아요!

멀리서만 보다가 이렇게 근접해서 보니까 더 귀여웠던거 같아요!!!!!

스컹크, 돼지, 등 다양한 동물친구들도 볼 수 있습니다.

주로 어린 아이를 데리고 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애들이 정말 좋아하는거 같았어요!!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다만 동물의 입장에서 생각해봤을때는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힘들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ㅠ

플레이아쿠아리움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 친구는 바로 이 친구들 같습니다.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조금 더 넓은 환경에서 뛰어다닐 수 있어서 행복해보였어요!!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는데... 잔돈이 없어서패스했습니다.

이렇게 양과 염소가 한곳에서 생활을 합니다.

도심 속 목장이네요 ㅎㅎ

목장 바로 건너편에 골프연습장이 있습니다.

되게 모순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골프 연습장과 목장이라니...

느낌이 묘했습니다 ㅎㅎ


이제 폭염이 온다고 하던데...

에어컨 빵빵하고, 다양한 볼거리도 있고, 서울과 가깝고, 비용적인 부담도 많이 없는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강력추천 합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