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부천 상동 맛집!! 상동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용후기~ 할인정보, 꿀팁 포함

꾼2 2020. 8. 19.
반응형

오늘은 한 달에 한 번씩 가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상동점 이용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부천 상동점은 7호선 상동역 8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는 붕붕이를 타고 갔는데 주차장 찾느라고 고생했어요 주룩...

센타프라자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주변이 너무 복잡했어요.. 내비게이션 잘 보고 찾아가셔야 해요

아웃백 메뉴판입니다.

런치 세트는 오후 5시까지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런치세트로 시켜야 홈메이드 수프, 부시맨 브레드, 과일 에이드, 커피까지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당연히 요걸로 주문했습니다. 

맨날 먹는 투움바 파스타 면 얇게 하고 소스 듬뿍을 시키고 스테이크는 매번 다르게 먹는데 이번에는 짐붐바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수프 2개가 나오기 때문에 한 개를 샐러드로 바꾸고 거기에 치킨 핑거 1개를 추가했습니다.

수프를 샐러드로 변경 시 추가 비용 1,400원 치킨 핑커 2,9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스테이크와 함께 나오는 사이드 음식을 통 고구마, 감자튀김으로 변경하고 1/2 멜티드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추가 비용은 멜티드 치즈 3,900원만 나오고 감자튀김으로 변경, 통 고구마로 변경하는 비용은 안 나왔습니다.

완전 실속 있게 시킨 거 같아서 뿌듯해요~~

메뉴 주문이 끝나고 직원분께서 손소독제를 주셨습니다.

아웃백에서 직접 만든 거 같은데 아이디어가 너무 좋아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부시맨 브래드를 꼭 먹어줘야죠!!

다들 부시맨 브래드 3개 정도 드시고 메인 음식 드시는 거 맞죠??

한 소스당 빵 하나씩 먹어야죠!!!

기본 소스에 크림치즈, 초콜릿을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부시맨 브래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스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ㅎㅎ


딸기 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입니다.

여기서 또 하나의 꿀팁을 드리면 에이드 다 드시면 콜라/사이다로 리필이 되니까 눈치 보지 말고 팍팍 드셔도 됩니다. 

수프와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수프는 양송이 수프로 시켰고, 샐러드는 렌치 소스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아주 굿이었어요 ㅎㅎ

치킨 핑거는 주문이 늦게 들어가서 샐러드 반 정도 먹었을 때 나왔어요 ㅠㅠ 그래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메인 메뉴입니다.

짐붐바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아웃백 스페셜 서로인 스테이크'가 훨씬 맛있는 거 같습니다.

가격차이는 조금 나는데 짐붐바 스테이크는 지방이 좀 많은 거 같았어요!!

다음에는 서로인을 먹어야겠어요 ㅎㅎ

총금액 65,000원이 나왔습니다.

아웃백 제 돈 다 주고 먹으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저는 SK T 멤버십 VIP이기 때문에 15% 할인을 더 받아서 총 55,250원 계산했습니다.

다른 할인도 엄청 많이 있어요!! KT 할인 , 군인 할인, 카드사 할인 등

꼭 방문하시기 전에 어떤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가셔야 합니다.

주차는 식사하시면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부천 상동점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