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야기/Analog Story

[컬러필름] 재미있고 독특한 데이트를 하고 싶으면 필름카메라를 챙기세요~ 컬러필름으로 촬영한 갬성 데이트사진~

West_Nine 2020.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옷~~ West Nine 입니다.

이번주 부터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당 ㅜㅜㅜ 이제 시작했지만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갬성 컬러필름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 데이트 하실 때 핸드폰으로 사진 많이 찍으시죠??

저는 미러리스 카메라, 제 여친님은 핸드폰으로 주로 사진을 찍는데...

맨날 똑같은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재미가 없으니까

"컬러필름으로 사진을 찍어보면 재밌겠다." 라는 생각에

여친님과 왕릉, 서울숲 데이트 할 때 제가 필름카메라와 컬러필름을 들고 갔었어요 ㅎㅎㅎ

저는 올림푸스 똑딱이 + 코닥 골드200 여친님은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이렇게 사용했고 지금부터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올림푸스 똑딱이 + 코닥 골드200
올림푸스 똑딱이 + 코닥 골드200
올림푸스 똑딱이 + 코닥 골드200
올림푸스 똑딱이 + 코닥 골드200
올림푸스 똑딱이 + 코닥 골드200
올림푸스 똑딱이 + 코닥 골드200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저는 코닥 골드200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채도가 높고 전반적으로 따뜻한 색감을 지닌 필름이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필름 입니다.

똑딱이 갬성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ㅎㅎ

필름 고유의 노이즈도 살아있어서 이미지가 더 생생하게 느껴집니당~~


코닥 골드 200 짱짱맨!!!

↓↓↓↓↓↓↓↓↓↓↓↓↓↓↓↓↓↓↓↓↓↓↓↓↓↓↓↓↓↓↓↓↓

여친님께서 촬영한 사진 입니다.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니콘 똑딱이 + 코닥 컬러플러스200

와우~~

필름카메라는 거의 처음 사용해보는 여친님인데 너무 잘 찍었습니다.!!

색감도 아주 좋고 구도도 아주아주 좋고 모든게 완벽한데......

이미지를 보면 손가락이 살짝 걸쳐서 나옵니다..

카메라 렌즈를 손가락으로 조금씩 가려서 찍어버렸네요 ㅜㅜ

니콘 똑딱이의 가장 큰 단점이 바로 '시차'가 발생한다는 점인데...

찍히는 부분과 실제로 내가 보는 부분이 살짝 달라요!

그걸 미리 설명해줬어야 했는데 다 제 잘못입니다ㅠㅠㅠ

하지만 필름은 모든게 용서가 되죠 @~@


그게 바로 필름의 매력 아이겠습니꽈???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