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Social Story

6월 나들이 갈만한 곳! 6월 가족여행지 추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안성 팜랜드 방문기 2탄! (전기자전거, 각종 체험 정보 알려드림)

West_Nine 2022.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팜랜드 후기 2탄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도 풀리고 날씨도 따뜻해져서 이곳저곳 놀러 많이 다니고 계시죠?! 제가 소개하는 안성 팜랜드는 커플, 가족 단위로 놀러 가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고 공간이 넓어서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각종 동물체험 및 볼거리 먹거리가 많이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안성 팜랜드 1탄을 아직 안 보신 분들은 1탄을 보고 오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https://west-nine.tistory.com/146

 

6월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에서 가까운 농장! 안성 팜랜드 방문 후기! (동물 체험 + 주차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데이트 코스는 바로 안성에 위치한 '팜랜드'입니다. 요즘 날씨도 풀리고 코로나도 풀리고 그동안 못다녔던거 몰아서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여행은 가고 싶은데 너무

west-nine.tistory.com

 

1. 안성 팜랜드 기념품 가게

역시 기념품 가게는 빠질 수가 없습니다.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팜랜드 등 즐거운 곳에 가면 항상 존재하는 기념품 가게! 어떤 물건을 판매하는지 너무나 궁금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그냥 매점처럼 생긴?! 그곳이 기념품 가게였어요 ㅋㅋㅋㅋㅋ 약간 실망... 아쿠아리움이나 놀이공원 가면 되게 아기자기하게 기념품 가게가 꾸며져 있는데 여기는 그냥 매점 느낌이랄까요.. ㅎㅎ 그래도 귀여운 인형들이 많이 있어서 합격입니다. 공룡 풍선, 알파카 인형, 각종 동물 인형 등이 있었는데 시나모롤 인형 구매했어요! 가격은 1만 2천 원이었던 거 같습니다.

안성팜랜드 기념품 가게

2. 농장 체험

대 초원에 동물친구들이 신나게 놀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타조, 각종 소들, 사슴이 같은 공간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타조 생각보다 되게 크고 지저분하게 생겼..... ㅋㅋㅋㅋㅋㅋ 소들은 얌전히 멍 떄리고 있더라고요 ㅎㅎ 타조들은 정신없이 뛰다가 걷다가 뛰다가.. 무한 반복했어요 ㅎㅎ

안성팜랜드 동물농장

3. 활쏘기 체험

올림픽 효자 종목 양궁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었습니다. 주로 어린아이들이 아빠들이랑 체험을 하더라구요!! 활쏘기 체험은 흔하게 할 수 있는 체험이 아니어서 해보고 싶었는데 너무 어린아이들만 있어서 안 했습니다 ㅋㅋㅋㅋ 가격은 1인 10발에 6천 원입니다. 한번쯤 해볼 만 할거 같아요!

안성팜랜드 활쏘기 체험

4. 토끼 체험

토끼를 완전 가까이 볼 수 있는 체험도 있었어요! 다른 농장들은 토끼 우리안에 못 들어가게 하거나 펜스를 쳐놓고 먹이주기 체험을 하는데 안성 팜랜드는 토끼굴에 직접 들어가서 먹이도 주고 만져볼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ㅎㅎ 근데 직접적으로 토끼를 만지면 물릴 수도 있고 토끼들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착한 손이 따로 있었어요!

안성팜랜드 토끼체험

ㅋㅋㅋㅋㅋㅋㅋ 착한 손입니다. 이걸로 쓰담쓰담 해주면 되는데 귀여워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만져서 그런지 좀 꼬질꼬질하긴 하는데 어쩔 수 없죠.. 먹이는 입구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먹이 주고 착한 손으로 만져주면 가만히 있습니다. 토끼도 종류가 되게 많던데 ㅎㅎ 귀가 내려간 토끼가 제일 귀여웠어요!

안성 팜랜드 토끼체험

5. 공룡이랑 사진찍기 체험

안성 팜랜드 구석구석에 공룡들도 살고 있습니다... 티라노 사우 로스 같은데 현실적으로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떤 아가들은 공룡 보고 울더라고요 ㅎㅎ 지나가는 공룡이랑 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 이제 진짜 더워질 텐데 저기 안에 들어있는 분은 정말 덥고 고생할 거 같아요 ㅠㅠ

안성 팜랜드 공룡

6. 치어리더 공연

정시가 되면 치어리더 공연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공연을 보려고 했던건 아닌데 우연하게 공연시간이랑 맞아서 관람했어요! 연습을 진짜 많이 했다는 게 느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점프하고 백 텀블링하고 볼만했습니다. 공연하시는 분들 완전 짱짱맨!

안성 팜랜드 치어리더 공연

7. 전기 자건거 체험

전기자전거를 빌려서 안성 팜랜드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분에 12,000원입니다. 어떻게 보면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또 어떻게 보면 싸다고 느껴질 수 있는 애매한 가격이에요 ㅋㅋㅋㅋㅋ 많은 고민 끝에 타기로 했습니다. 막상 타니까 재밌고 아주 좋았어요! 안성 팜랜드에서 타조가 있는 언덕 부분 걸어서 갈 수가 없는데 전기 자전거 타고 가니까 쉽게 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안성팜랜드 포토존 해바라기 밭, 핑크 뮬리 있는 곳으로 가려면 전기 자전거 빌리는 거 필수입니다. 

안성 팜랜드 전동 자전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