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6월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에서 가까운 농장! 안성 팜랜드 방문 후기! (동물 체험 + 주차 정보 + 할인정보 알려드림)

West_Nine 2022.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데이트 코스는 바로 안성에 위치한 '팜랜드'입니다. 요즘 날씨도 풀리고 코로나도 풀리고 그동안 못다녔던거 몰아서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여행은 가고 싶은데 너무 멀리가면 부담스러울거 같고, 자연을 느끼고 싶은데 서울 인근에서 느끼고 싶으시다면 오늘 소개하는 '안성 팜랜드' 방문 매우 추천드립니다.

 

1. 안성 팜랜드 위치 및 정보

안성 팜랜드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에 위치해있습니다. 서울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부담없이 가기에 안성 맞춤이에요! 동물들을 정말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직접 만져보는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어린아이들과 방문해도 너무나 좋습니다. 입장료는  대인 11,000원 소인 9,000원 이고 승마체험을 원하시면 팜승마 이용권 대인 16,000원 소인 14,000원으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저는 방문하기 전에 네이버 예약으로 진행하고 갔습니다. 네이버 예매시 최대 10%할인 + 페이포인트 적립까지 되니까 예약하고 가는게 좋겠죠? 여러가지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다 알려드릴 수가 없는데 안성팜랜드 홈페이지 접속해서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 금강산도 식후경

오산 휴게소

 

점심은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먹는걸로~ 여행가는거니까 휴게소에서 점심은 필수죠! 식사 하고 디저트로 핫도그, 쥐포, 오징어 무조건 먹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저희가 방문한 휴게소는 오산휴게소 입니다. 휴게소 대표 음식 가락우동 정식를 주문했고 새로운 메뉴 짜파구리가 있길래 바로 주문넣었죠~

 

오산 휴게소 우동정식

 

저희가 주문한 가락우동정식이에요! 충무김밥이 포함된 메뉴였습니다. 역시 휴게소에서 먹는 우동은 참을 수가 없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오산 휴게소 음식

 

짜파구리와 우동의 환상적인 조합! 짜파구리가 조금 매워서 우동이랑 잘 어울렸어요 ㅋㅋㅋㅋ 우동은 선선하니 맛있고 짜파구리는 약간 매콤한게 아주 조합이 잘 맞습니다.

 

3. 안성 팜랜드 도착

안성 팜랜드 입구

 

안성 팜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서울 금천구에서 안성 팜랜드까지 약 1시간2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경부고속도로 타고 쭉 달렸습니다. 주차를 하고 안내 표지판을 따라 안성 팜랜드로 이동했습니다. 주차장이랑 입구랑 거리가 조금 있어요. 도보 5~10분정도? 걸어가셔야 합니다.

 

안성 팜랜드 예매창구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키오스크에서 입장권을 바로 출력했어요! 온라인 예매 하신분들은 매표소로 가지 마시고 매표소 바로 옆에 있는 온라인 예매 전용 창구로 가셔서 바로 뽑으세요!

 

안성팜랜드 입장권

 

키오스크에서 예약 QR코드 찍으면 입장권이 나옵니다. 만약에 현장에서 네이버예약을 하시는 경우 10분 후에 QR코드 인식 가능하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안성 팜랜드 입장권

 

드디어 입장권을 받았습니다. 한가지 팁을 말씀드리면 양산, 썬크림 무조건 챙겨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5월 말에 방문했는데 이날도 엄청 더웠거든요?! 아마 6월~8월 사이에 가시면 정말 햇빛이 쨍쨍할거에요! 

 

안성 팜랜드 이용방법

 

안성 팜랜드 운영시간 10시~18시까지 매표 마감은 17시까지 입니다. 승마체험도 할 수 있고 각종 공연도 진행하고 있어서 볼거리가 참 많아요! 보통 이런데 가면 어린이들이 즐길만한거 밖에 없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하시는데 어른들도 즐길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안성 팜랜드 배너

마스터를 찾아라, 키즈 영상관, SNS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스터를 찾아라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대를 놓쳐셔 못했어요 ㅠ 마스터 복장을 한 직원을 찾아내는 이벤트 같았습니다. 제 기억으론 선물이 안성 팜랜드 이용권 10만원? 이었나 그랬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4. 안성 팜랜드 돌아다니기

안성 팜랜드 내부

 

정말 넓습니다.. 넓어요... 안으로 들어온 순간 정말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생각보다 너무 좋고 깨끗하고 귀여운 캐릭터도 있고.. 동심을 자극하는 디자인 ㅎㅎ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거 같고 저희처럼 커플도 종종 보였습니다.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힐링와도 괜찮을거 같아요!

 

안성 팜랜드 플리마켓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마켓이 보였어요! 수공예품, 먹거리, 체험 등 다양한 것들이 있었어요! 뒤에 건물들이 유럽느낌이 나서 크리스마스마켓에 온거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ㅎㅎ

 

안성 팜랜드 광장 푸드박스

슬러시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성 팜랜드 안에 위치한 매점이에요! 슬러시, 핫도그, 치킨, 맥주 등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가격은 조큼 사악한편인데 이런데 다 그렇죠... 핵꿀맛!

 

5. 안성 팜랜즈 가축체험장

안성 팜랜드 가축체험장

 

가축 체험장입니다. 우리 가축 친구들의 끙아냄새가 구수하게 퍼졌어요 ㅋㅋㅋㅋㅋㅋ 양, 염소, 젖소, 칡소, 황소 등 농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축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가축 체험장 많이 가봤는데 여기가 역대급으로 교감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안성 팜랜드 양

 

일단 처음에 만난 친구는 '양' 입니다. 음메음메 엄청 시끄럽고 냄새도 나고... 근데 귀여운 우리 양 친구들 ㅎㅎ 먹이를 구매해서 줄 수 있습니다. 조금 큰 양들은 안에 가둬놨고 작은 양, 염소들은 자유롭게 돌아다녔어요 ㅎㅎ 토실토실 궁뎅이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안성 팜랜드 소

 

양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고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니 이번에는 소 친구들이 있었어요! 진짜 어어어엄청 커요.... 위압감이 느껴질 정도로 거대한 소들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젖소, 칡소, 거대한 소 등...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안성 팜랜드 염소

 

염소도 있습니다. 새끼 염소는 너무 귀여운데 어른 염소는 눈빛이 무서웠어요.. 뿔도 너무 날카로워서 찔리면 진짜 아프겠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새끼염소 뿔 너무 귀여워요!

 

안성 팜랜드 돼지

 

돼지도 있습니다. 음..... 마치 거울을 보는듯 하네요 ㅠㅠ

 

안성 팜랜드 말? 망아지?

이 아이들은 말인지 망아지인지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 안성 팜랜드 이야기는 이제 시작입니다. 1편에서는 안성 팜랜드 가축에 대해서 설명했다면 2탄에서는 각종 체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