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홍대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 방문 리얼 후기!

West_Nine 2022. 6. 17.
반응형

오늘은 지난주 데이트 애니메이트를 방문하면서 우연히 발견했던 시나모롤 감성 카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애니메이트 구경하고 잠깐 휴식을 취할 겸 원래 스타벅스 가려고 했는데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다가 우연히 시나모롤 카페를 발견했어요! 

시나모롤 카페 입구

홍대 시나모롤 카페 전경 사진

입구 근처에만 가도 시나모롤의 귀여움이 느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아주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있고 홍대 데이트 코스로 딱 일거 같아요! 시나모롤이라는 캐릭터를 몰라도 여기 와서 보면 흠뻑 빠지게 될 거예요! (저도 사실 잘 몰랐는데 여친님이 알려줘서 알았다는.. TMI) 저희가 방문한 날이 토요일이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방문 계획이 있으시면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가는 거 추천드립니다. 예약석이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시나모롤 카페 메뉴 및 전경

 홍대입구역 시나모롤 카페 전경사진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구경하다가 메뉴판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아메리카노 팔고, 샤베트?! 그런 거 팔고 그냥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가 있습니다. 3만 원 이상 주문하면 선물도 주던데... 저희는 음료 2잔만 주문해서 못 받았어요 ㅠ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꼭 3만 원 채워서 먹을 예정입니다. ㅎㅎ 음료 2잔이랑 와플세트 시키면 딱 3만 원 언저리 나오더라고요 ㅎㅎ 옆 테이블에서 먹는 거 보니까 존맛탱 일거 같은 기분!! 

 

시나모롤 카페 소품

홍대입구역 시나모롤 카페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이 공간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게 시나모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컵 받침대, 영수증 도장, 진동벨, 티슈 등 깨알같이 시나모롤이 존재해요 ㅋㅋㅋㅋㅋㅋ 마음 같아선 전부다 주머니에 넣고 싶은데..  꾸욱 참았습니다.

시나모롤 카페 음식

시나모롤 카페 음식

모든게 너무 귀여워서 먹을 수 없을 거 같았는데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깨알 시나모롤~ 여친님은 달달한 음료를 주문했고 저는 항상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여친님이 먹은 메뉴 이름 기억이 안 나네요... 소다 피치 어쩌고 였던 거 같은데 맛있었습니다.

 

시나모롤 카페 인테리어 1

시나모롤 카페 인테리어 소품

왠지 옆에 있는 선물가게 가면 팔거같은 비주얼의 인테리어 소품들이... 액자도 너무 귀엽고 일러스트 그림도 너무 귀엽고 어린아이들이 딱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예요 ㅎㅎ (물론 어른도 좋아할 수 있죠..) 시나모롤 만든 작가님 상 줘야 해요! 어떻게 이렇게 귀여운 아이를 만들었는지..

 

시나모롤 카페 인테리어 2

시나모롤 카페 인테리어2

카페 바로 옆에 포토존과 기념품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 있는데.. 가는 길목에 인형들이 쫙 깔려있었어요! 이걸 보고 안살 수가 없지 하면서 인형의 가격을 보니 안 살 수 있더라고요 ㅎㅎ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인 거 같았어요! 

 

시나모롤 카페 기념품 가게

시나모롤 카페 기념품 가게

시나모롤 인형, 볼펜, 노트, 열쇠고리 등등 정말 다양한 아이템을 맛볼 수 있는 기념품 가게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눈 돌아갈뻔 했어요.. 귀염 뽀짝 한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도 엄청 많이 있었어요!!! 

시나모롤 카페 기념품 가게 입구

대형 시나모롤 인형이 맞이해줍니다. 이렇게 크게 보니까 생각보다 얼굴이 큰편인거 같아요 우리 모롤이....

 

시나모롤 카페 소품 가게

시나모롤 기념품 가게

지갑 놓고 가시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진짜 위험한 지역이에요! 시나모롤 좋아하시는 분들 지갑은 집에 놓고 오시고 삼성 페이로 결제하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봤던 인형들, 귀여운 컵, 키링 등 다양하고 귀여운 선물을 팔고 있어요!

 

시나모롤 카페 랜덤 키링 뽑기

시나모롤 카페

랜덤 뽑기는 참을 수 없습니다!! 시나모롤 20주년 아크릴 키링 10종 랜덤으로 뽑을 수 있어요! 비용은 만원 조금 넘었던 거 같은데 100% 시나모롤이 나오는 건 아니에요 ㅜㅜ 저희는 다른 종류의 토끼가 나왔어요.. 다음에 가서 한번 더 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