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홍대 오타쿠 투어 다섯번째 이야기!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오모차랜드 방문 리얼 후기!

West_Nine 2022. 6. 3.
반응형

https://west-nine.tistory.com/138

 

홍대 오타쿠 투어 #1 AK프라자 애니메이트 방문 후기! 입장 방법 및 판매 굿즈(주술회전, 하이큐,

지난주 토요일! 홍대 AK플라자에 위치한 애니메이트를 방문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저희 커플이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장소예요!! 애니 메이트는 귀멸의 칼날, 주술 회전, 도쿄 리밴져

west-nine.tistory.com

https://west-nine.tistory.com/140

 

홍대 오타쿠 투어 #2 홍대에 위치한 굿즈 천국 안서당X라신반 방문 후기!! (홍대 데이트 코스 추

홍대 오타쿠 투어 #1은 홍대 AK플라자에 위치한 애니메이트였죠! 정말 넓은 매장에 다양한 굿즈를 팔았던 애니메이트를 벗어나서 두 번째로 향한 곳은 '안서당'이라는 굿즈샵이었습니다. 홍대 애

west-nine.tistory.com

https://west-nine.tistory.com/141

 

 

 

홍대 오타쿠 투어 #3 홍대에 위치한 굿즈 판매 가게 '호에 마켓' 방문 후기!! 홍대 데이트 코스 추

오늘은 지난번 홍대 오타쿠 투어 1, 2 편에 이어 3편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안서당 근처에 있는 '호에 마켓' 이라는 곳이에요!! 이 매장에도 정말 다양한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http

west-nine.tistory.com

https://west-nine.tistory.com/142

 

홍대 오타쿠 투어 #4 홍대 구석에 숨어 있는 굿즈샵 헬로 수미코 방문 후기!

홍대 오타쿠 투어 네 번째 이야기는 구석에 숨어있는 '헬로 수미코'라는 곳입니다. 홍대 애니메이트, 안서당, 호에 마켓에 이어서 헬로 수미코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조금 구석에 숨겨져 있어

west-nine.tistory.com

 

 

오늘은 지난번 오타쿠 투어 1~4편에 이어 다섯번째 이야기 '오모차랜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열심히 돌아다닌거 같네요 ㅎㅎ

 

애니 메이트, 안서당, 호에마켓, 헬로 수미코 등 홍대에 있는 모든 굿즈샵을 다 가본거 같아요....

 

이곳 저곳 가게마다 특성이 다르다 보니까 한 곳만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구석구석 굿즈 가게를 찾아 다녔어요!!

 

홍대 오모차 랜드

 

홍대 오모차 랜드는 9번출구로 나와서 홍대 사거리 방향으로 가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치해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지도 or 카카오지도 잘 검색해서 가셔야 합니다.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은 많이 햇갈릴 수 도 있어요!

 

홍대 오모차랜드 입구

 

꼬마상가 2층에 위치한 오모차 랜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흥겨운 노래가 흘러나와요~

 

입장할때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ㅋㅋㅋㅋ

 

홍대 오모차랜드 계단

 

입구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각종 굿즈 상품으로 인테리어가 되있네요!

 

홍대 오모차랜드 경고문구

 

오모차랜드 입장하실 때는 음료 반입 금지 입니다.

 

매장이 넓지 않아요!

 

그런데 사람은 많습니다.

 

서로 부딪히다보면 음료를 소중한 굿즈에 쏟을 수도 있겠죠?

 

그리고 가게 구석구석 CCTV도 있기 때문에 절도 하다가 걸리면 30배 물어내고 철컹철컹 가야합니다.

 

홍대 오모차랜드 굿즈 상품

 

매장에 들어오면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매대에 구비되어 있어요!

 

만화 종류별로 놓여져 있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굿즈는 귀멸의 칼날!!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굿즈를 앞에다가 놓는게 좋겠죠?

 

 

홍대 오모차랜드 전경

 

제가 방문했을때는 다행이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ㅎㅎ

 

지난번에 방문했을때는 진짜 재래 시장보다 더 시끄러운...

 

메이플스토리 자유시장을 연상케하는 분위기였는데 사람이 많이 없으니까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홍대 오모차랜드

 

저는 좋아하는 만화만 알고 나머지 만화들은 잘 몰라요..

 

오모차랜드에서 공부 많이 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모차랜드 귀멸의 칼날 랜덤카드

귀칼은 못참죠..

 

웨하스 들어있는 랜덤카드 5개씩은 사줘야죠!!

 

굿즈샵에서 몇 만원 쓰는거 일도 아닙니다.

 

모두 마음을 비우고 지르셔야해요!!

 

오모차랜드 상품

 

굿즈 상품들이 정리가 된거 같기도 한데 자유롭게 흩어져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고가서 그런거 같네요..

 

하이큐 랜덤카드깡은 절대 참으면 안됩니다.!!!

 

제가 굿즈 가게들 돌아다니면서 느낀건데 같은 제품이라고 해도 가게마다 가격이 다 달랐어요!

 

오모차랜드는 중간지점?! 느낌을 받았습니다.

 

홍대 오모차랜드

 

귀여운 열쇠고리도 팔고 지갑도 팔고...

 

정말 다양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홍대 오모차랜드 상품

제가 방문한 시간대이 토요일 저녁 5~6시였어요!

 

지난번에 방문했을때는 3~4시였던거 같은데

 

시간대마다 사람의 수가 달라집니다.

 

애니 굿즈 좋아하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