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홍대 오타쿠 투어 #4 홍대 구석에 숨어 있는 굿즈샵 헬로 수미코 방문 후기!

West_Nine 2022. 5. 31.
반응형

홍대 오타쿠 투어 네 번째 이야기는 구석에 숨어있는 '헬로 수미코'라는 곳입니다.

 

홍대 애니메이트, 안서당, 호에 마켓에 이어서 헬로 수미코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조금 구석에 숨겨져 있어서 카카오지도 잘 검색해서 가셔야 합니다.

 

 

헬로 수미코 간판 사진

깜찍한 간판이 반겨주네요!

 

확실히 굿즈, 장난감 이런거 파는 곳이어서 그런지 로고가 귀엽습니다.

 

헬로 수미코 입구

 

헬로 수미코는 따로 대기번호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가 일요일 오후였는데 바로 입장했어요!

 

헬로수미코 굿즈 상품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피규어 너무 귀여워요!!

 

귀멸의 칼날 말고 다른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헬로 수미코 가차샵

헬로 수미코가 다른 가게랑 다른점이 있다면 뽑기가 더 많다는 점?!

 

일본에서 판매하는 뽑기들이 있었어요..

 

종류도 엄청 많고 뽑기 좋아하는 사람이 오면 눈 돌아갈 수도 있을 거 같아요!

 

헬로수미코 상품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로 사용하거나 혹은 집들이 선물로 사면 딱 좋을거 같아요!

 

귀여운 리락쿠마

귀여운 리락쿠마...

 

갖고 싶게 생긴 너무나 귀여운 상품이에요...

 

헬로 수미코 뽑기

 

곤충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캐릭터, 인형 등의 피규어가 있습니다.

 

곤충은 제 스타일 아니에요... 너무 현실적인 느낌?!

 

헬로수미코 뽑기

 

가격은 제품마다 조금씩 다른데 평균 3000원~4000원 정도 하는 거 같아요!

 

헬로 수미코 판매 상품

 

똑똑해 보이는 파이리 친구...

 

이 아이도 정말 귀엽게 가지고 싶게 생겼네요 ㅎㅎ

 

헬로 수미코 인형 데코레이션

인형 데코레이션 하는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쪽에 관심이 많으신분들 한 번쯤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