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홍대 AK프라자 일본식 파스타 맛집 고에몬 스파게티 리얼후기~

West_Nine 2022. 5. 24.
반응형

홍대 AK플라자 4층에 위치해 있는 고에몬!

 

애니메이트 구경할겸, 파스타도 먹어볼 겸 고에몬 방문했습니다.

 

홍대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 있는 곳이어서 기대를 잔뜩 하고 방문했어요~

 

메뉴판입니다.

 

수플레 오믈렛, 파스타, 디저트,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팔고 있어요!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은 조금 비싸고) 다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부드러운 수플레 오믈렛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력추천!

 

 

애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와 장국입니다.

 

저게 무슨 샐러드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매운 무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호불호가 좀 갈릴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은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무더운 요즘 음료는 필수죠!

 

음료수는 캔이랑 얼음컵으로 나와요!!

 

아주 굿입니다.

 

 

메인 메뉴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수플렛오믈렛 새우 로제 소스 리조또, 치즈 멘치카츠 미트소스 파스타입니다.

 

양도 적당히 많았고 맛도 있어서 합격!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