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영등포 타임스퀘어 부대찌개 맛집! 놀부 부대찌개 리얼 후기~

West_Nine 2022. 5. 10.
반응형

맛집이 너무너무 많은 타임스퀘어...

 

방문할 때마다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이날은 얼큰한 국물이 당겨서 '놀부 부대찌개'를 먹었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1층 아비꼬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아비꼬 3번 먹으면 놀부 부대찌개 1번 먹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아비꼬 가야지~

 

토핑을 선택하는 부대찌개

 

찌개 + 토핑 + 생라면 + 공기밥이 세트로 나오고

 

부대찌개 맛과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치즈 부대찌개 + 롤우삼겹 토핑 + 피쉬볼을 선택했어요!

 

토핑 선택할 때 참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선택에 후회는 없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명언이네요...

 

 

부대찌개는 이렇게 사골국물로 나와요~

 

국물도 시원하고 아주 굿이었어요!

 

롤 우삼겹 + 피쉬볼입니다.

 

토핑 조금만 더 주면 좋았을 거 같은데 살짝 아쉬움이 있네요 ㅠ

 

놀부 부대찌개에서 개발한 생라면사리예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