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Daily Story

영등포 타임스퀘어 베이커리 타운 브레드 이발소~

West_Nine 2022. 5. 10.
반응형

여친님과 데이트하러 타임스퀘어 방문했다가 발견한 '베이커리 타운' 이벤트!!

 

4월 30일부터 5월 29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요즘 엄청나게 핫한 브레드 이발소와 콜라보해서 이벤트를 하는 거 같았어요!

 

베이커리 타운 챌린지 이벤트, 응원 자판기 이벤트,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 문화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레드 이발소 좋아하는 아이들 데리고 오면 딱 좋을 거 같아요!!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잘 되어있고 여러가지 캐릭터 인형들 있어서 애들이 좋아할 거 같습니다.

 

 

원래는 밀크였으나... 불량으로 인해 윌크가 되어버린 우리 윌크..

 

윌크가 제일 인기 많은거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사진 찍으려는 애들, 어른들 엄청 많았어요!

 

 

브레드 이발소 좋아하는 아이 어른 모두 타임스퀘어 가서 구경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