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야기/Digital Story

샤로수길 맛집 서울대입구 맛집 추천! 스페인 음식 전문점 '모즈타파스라운지' 후기

West_Nine 2022.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샤로수길 맛집으로 소문난 모즈타파스라운지 입니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은 맛집이 엄청 많은 걸로 유명하죠 ㅎㅎ 가게마다 감성도 있고 맛도 있어서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스페인 음식으로 유명한 빠에야, 감바스 등을 판매하고 있는 모즈타파스라운지! 리얼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모즈타파스라운지

위치 :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직진 후 샤로수길로 좌회전 20m 내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598-6 B1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Tel : 02-885-8910

주차 : 무료주차 가능

샤로수길 스페인요리 맛집

가게 입구예요! 입구부터 감성의 느낌이 나죠? ㅎㅎ 

 

모즈는 샤로수길이 유명해지기 전부터 운영해온 단골이 많은 가게예요!

 

방송에도 여러 번 나왔고 그래서 더 기대를 하고 갔어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모즈

계단 내려오면 스페인 국기가와 와인병이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완전 감성!

 

모즈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이 들었어요!

 

컵도 감성적이고 테이블에 있는 촛불도 완전 취향저격!

 

식전 빵

주문하면 바로 식전 빵을 주십니다.

 

올리브 오일에 찍어먹는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빵이 입맛을 돋아줘요!

 

모즈 파스타

감바스 파스타, 믹스 파에야 주문했어요!

 

파스타 양도 많았고.. 무엇보다 소스가 그냥 미쳤어요

 

진한데, 짠 건 아니고, 달달한....

 

그런 진짜 맛있는 맛!

 

모즈 파스타 새우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서 완전 굿!

 

감바스 파스타라고 시켰는데 새우 많이 안주는 곳도 간혹 있어요 ㅜ

 

근데 여기는 큰 새우로 많이 넣어줬습니다.

 

모즈 파에야

빠에야라는 음식을 처음 먹는 거였는데

 

와 진짜 신세계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

 

향이 많이 강하다고 해서 솔직히 걱정했는데 저랑 잘 맞는 향이었어요!

 

후추향 많이 나고 약간 라면수프 섞인 맛??

 

해물이 믹스로 들어가 있어서 해물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지금까지 샤로수길 맛집 모즈 타파 라운지 소개였습니다.

 

샤로수길 데이트를 하신다면 꼭 가보는 거 추천입니다.

 

지금까지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