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Daily information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편 개봉일정 및 내용

West_Nine 2022. 8. 26.
반응형

2022년 4월 16일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 1탄 예고편이 공개된 지 어느덧 4개월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지금까지 방송된 카마도 탄지로 입지 편, 무한 열차 편, 유곽 편 총 3개의 시리즈가 애니메이션으로 나왔으며 이어 대장장이 마을 편도 애니메이션 제작된다고 하는데 예고편만 나오고 다른 소식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 개봉 일정 및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편

귀멸의 칼날 중반 이후에 대장장이 마을 편 무대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마을 장면에서는 탄 지로가 칼을 도공 하고 있는 대장장이들을 보고 있습니다. 이어 토키토 무이치로의 원샷과 연주 칸조리 미츠리가 달리는 장면 마지막에는 누군가를 배려는 탄지로의 모습으로 예고편이 끝납니다. 전편 내내 영화와 착각하는 압도적이 작화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역시 귀멸의 칼날 작화는 정말 엄청난 거 같습니다.

 

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3기 예고편 명장면

영상에서 미츠리는 얼굴을 붉히고 전력으로 달리고 있는데 그 모습에 귀여워라고 하는 감상 외 미츠리가 달리고 있는 신을 원작으로 보았다고 하는 소리가 볼 수 있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단행본 13권에 수록되어 있는 111화에서 달리고 있는 장면과 매우 흡사한 장면입니다. 원작에서는 대장장이 마을의 위기를 알게 된 미츠리가 전속력으로 구하러 가는 장면인데, 예고편에서 잘 영상화한 거 같습니다. 지난 4월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무이치로군과 미츠리의 목소리가 안 나왔습니다. 그렇다는 건 아직 녹화도 안 했다고 볼 수 있는 거죠!

 

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3기 회차 정보

대장장이 마을의 주요 스토리 내용은 환락의 거리 편에서 상현의 육 요오타로와의 싸움에서 승리한 탄지로가 잃어버린 일륜도를 다시 손에 넣기 위해서 대장장이들이 사는 마을을 방문한다는 것입니다. 토키토 무이치로와 칸로지 미츠리 두 명의 주가 등장하는 게 참 기대가 됩니다. 방영 회차는 환락의 거리 편과 비슷한 스케일로 예측되는데 대략적으로 11~13화까지 예측되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3기

 

귀멸의 칼날 3기 개봉일

미츠리가 달려오는 그 장면이 원작에서 중반에 나오는 장면이어서 이미 중반까지 만들어두었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빨라야 올해 말이나 내년 1월 초에 개봉할 거 같아요! 이번에도 넷플릭스에서 방영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추가적으로 공개되는 정보 있으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